뉴스

타이틀리스트 Pro V1 옐로우 골프볼, 프로 투어 첫 우승 신고

이제 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의 옐로우 골프볼을 프로 투어에서 보는 것이 가능해졌을 뿐 아니라, 드디어 Pro V1 옐로우 골프볼의 첫 우승 기록이 탄생했습니다.

오랜 시간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해온 커크 트리플렛이 지난주 있었던 PGA 챔피언스 투어 호그 클래식에서 (전 도시바 시니어 클래식)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 프로 투어에서 2019 Pro V1 옐로우 골프볼로 우승한 첫 선수로 기록되었습니다. 트리플렛은 우디 오스틴 (Pro V1x)과의 연장 2번째 홀에서 이글을 기록하며 아주 인상깊은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트리플렛과 오스틴은 모두 최종 스코어 10언더파 203타를 기록하며 정규 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정규 라운드 TOP 10에 든 13명의 선수들 중 총 10명의 선수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선택해 우승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번 호그 클래식에 출전한 선수 중 총 78%의 선수가 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골프볼을 선택해 플레이 했으며 이는 8명의 선수만이 선택해 10%의 사용률을 기록한 2위 골프볼 대비 7배 이상의 사용률 입니다.

트리플렛이 우승을 신고한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Pro V1x 옐로우 골프볼은 3월 중 국내에서도 선보입니다.

우승을 축하합니다!

댓글 0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