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0 F/W 시즌 신제품 출시

2020-09-29

  • 가을과 겨울의 큰 기온폭을 폭넓게 커버할 수 있는 다양한 F/W 아이템 출시
  • 윈터 테크: 겨울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향상된 보온성과 고품질의 소재, 업그레이드된 패턴으로 재탄생
  • 프리미엄 윈터 기어: 프리미엄 퀄리티 소재로 최상의 보온성

타이틀리스트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골프 시즌을 맞아, 큰 폭의 온도차를 보이는 한국 날씨에 맞춰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와 확장된 스타일의 기어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겨울에 맞는 따뜻한 컬러감과 소재에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의 패턴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 타이틀리스트 가을 기어 –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코듀로이, 울 소재를 사용한 가을 헤드웨어
    먼저, 낸터켓 코듀로이Nantucket Corduroy는 도톰하고 부드러워 보온성이 좋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모자입니다. 작은 로고와 가죽 스트랩 포인트가 적용되어 코스에서나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코듀로이 제품인 코듀로이 로프Corduroy Rope는 챙을 가로지르는 로프 포인트가 특징으로, 임성재 선수가 즐겨 쓰는 스타일로도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더욱 따듯한 보온성의 울 & 하이드 스탠다드 커브Wool & Hide Standard Curve는 100% 울 소재와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쌀쌀한 날씨의 늦가을 라운드를 책임집니다.
  • 타이틀리스트 겨울 기어 – 실용성과 퍼포먼스에 주안점
    윈터 테크 컬렉션은 겨울 골퍼들을 위해 향상된 보온성과 고품질의 소재, 업그레이드된 패턴을 적용했습니다. 먼저, ”겨울 라운드에서는 무엇보다 실용성과 보온성이 중요하다.”는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에 따라 소재가 대폭 향상됐습니다. 남성용 워머류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저지와 두툼한 기모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전체적으로 마이크로 플리스, 인조 퍼 등의 안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스윙에 방해가 되지 않는 소재와 패턴 역시 중요합니다. 편안한 탈착과 착용감을 위해 넥 워머는 목둘레가 커졌으며 전체적인 패턴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기어 – 제트 블랙Jet Black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패턴, 최상의 보온성
    프리미엄 윈터 기어 컬렉션 또한 시장 피드백을 반영하여 소재감과 보온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모 소재를 사용하고 패딩의 두께도 늘렸습니다. 겨울 라운드 중 추위에 장시간 노출되는 귀를 보호하는 이어 워머에는 더욱 퀄리티 높은 인조 퍼 안감이 사용되었습니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서는 머플러 스타일의 넥워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쉽게 목에 둘러쓸 수 있어 화장품 등이 묻는 것을 방지해주며, 머플러 양 끝에 자석이 숨겨져 있어 여밈이 편리합니다.

프리미엄 윈터 기어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스토어와 일부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다양한 스타일의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0 F/W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F/W 기어컬렉션 제품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