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 출시

2020-09-25

  •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 ‘저스틴 토마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한정판 제품
    - 팬텀 X 5.5 모델에 저스틴 토마스의 커스텀 셋업과 ‘JT’ 엠블럼을 넣어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기념
    - 퍼터 페이스에 ‘Circle JT’ 엠블럼이, 헤드 바닥에 저스틴 토마스의 약자 ‘JT’와 사인이 각인
    - 전 세계 2,020개 한정 출시, 국내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판매

타이틀리스트가 PGA투어 통산 13승을 기록하고 있는 저스틴 토마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스카티 카메론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를 선보입니다. 이번 한정판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의 퍼터 컬렉션 중 팬텀 X 라인의 ‘팬텀 X 5.5 모델’을 기반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저스틴 토머스를 상징하는 ‘JT’ 엠블럼과 사인 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담아 저스틴 토마스의 꾸준한 퍼포먼스를 기념했습니다.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팬텀 X 5.5 퍼터는 지난 2016년 여름부터 저스틴 토마스의 PGA투어 우승을 함께한 퍼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저스틴 토마스가 선호하는 셋업인 높은 MOI의 윙백 헤드 스타일과 스몰 슬랜트 넥Small Slant Neck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퍼터 페이스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Circle JT’ 엠블럼을 새겼고, 헤드 바닥에는 저스틴 토마스의 약자 JT와 그의 사인이 각인되어 한정판의 가치와 상징성을 한층 배가시켜줍니다.

스카티 카메론은 “저스틴 토마스는 아마추어 시절부터 블레이드 형태의 퍼터를 선호하였는데, PGA투어 첫 우승 이후 컴팩트한 말렛 스타일의 퓨추라 X 5 모델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소개하며 “시험삼아 그의 퍼터에 스몰 슬랜트 넥Small Slant Neck을 접합해 주었는데, 그 셋업이 잘 맞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저스틴 토마스의 커스텀 셋업이 만들어지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저스틴 토마스는 “스몰 슬랜트 넥 스타일을 처음 보았을 때, 퍼터 헤드가 그린 위에 놓여있는 모양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 최고의 셋업이라고 생각한다”며 그의 퍼터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한정판은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디테일 또한 눈에 띕니다.
로우Raw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의 헤드는 표면의 광택을 유지하면서도 필드에서의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독특한 비드 블라스트Bead Blast 처리가 됐습니다. 또한, 백 캐비티에는 스카티 카메론의 시그니처인 레드 닷 3개가 삽입되어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그 밖에도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Pistolero Plus grip)과 저스틴 토마스의 이름이 감각적으로 자수 된 헤드 커버로 구성되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전 세계에 오직 2,020개 한정으로 출시되는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는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www.title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