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차세대 선수 육성을 위한 ‘타이틀리스트 넥스트 제너레이션’ 발대식 개최

타이틀리스트가 한국 미래 골프를 이끌어갈 차세대 아마추어 골프 선수 20인을 선정하고, 이번 2023 시즌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타이틀리스트 넥스트 제너레이션 발대식>을 3월 7일(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오크밸리에서 가졌다.

“타이틀리스트 넥스트 제너레이션(Titleist Next Generation)”으로 불리는 아마추어 골프 선수 20인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은 물론 드라이버부터 퍼터, 골프화와 장갑 등에 이르기까지 타이틀리스트와 풋조이의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지원받는 아마추어 주니어 선수들로, 각종 대회 성적 및 잠재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선발되었다.

이번 2023 타이틀리스트 넥스트 제너레이션 선수들은 오크밸리C.C에서 진행된 연습라운드를 통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으며, 발대식에 참석해 2023 시즌에 대한 높은 기대감과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2019년부터 매년 실력 있는 주니어 선수들을 엄격한 기준에 근거해 선발하고 선수들의 실력 향상에 필요한 서비스와 용품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골프볼은 물론, 주니어 선수들의 특성상 빠른 신체적 성장과 스윙 타입 변화를 고려해 개개인 맞춤형 퍼포먼스 피팅과 클럽 지원, 그리고 대회 현장을 직접 방문해 클럽 점검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아마추어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