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제품문의

골프클럽

  • Q. 커스텀 오더(Custom Order)란 무엇인가요?

    ▶ 고객이 원하는 스펙으로 클럽을 주문 제작 하는 것을 말하며, 국내 조립 센터에서 제작됩니다. 타이틀리스트 (아쿠쉬네트 코리아) 대리점을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대리점 위치 찾기

    ▶ 소요 시간은 보통 평일 기준 1~2주 내외로 소요되며 제작 과정 및 재고 상태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고, 비용은 샤프트 및 기타 부품의 선택 사양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옵션 브로셔 다운받기(PDF)
  • Q. 퍼터도 커스텀 오더가 가능한가요?
    ▶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경우 완성품이 미국에서 수입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부분 부품 변경 등에 대한 커스텀 오더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Q. 클럽 스톡(stock) 제품이 무엇인가요?
    ▶ 스톡 제품은 미리 일정 수량을 생산하여 재고를 확보하고 판매하는 기성품으로, 제품의 퍼포먼스 등에는 동일 옵션 주문 제작 상품과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 Q. 타이틀리스트 클럽 신제품 출시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타이틀리스트의 모든 클럽은 출시 연도 기준, 약 2년 주기마다 신제품이 출시됩니다. 정확한 출시 예정일은 일정이 확정된 후에 안내가 가능합니다.
  • Q. 클럽 헤드커버 혹은 무게 추 개별 구매가 가능한가요?

    ▶ 타이틀리스트의 정품 커버와 무게 추는 가까운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을 통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단, 재고가 있는 상품만 가능하며, 퍼터 무게 추는 별도 판매하지 않음.)

    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
  • Q. 아이언 단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 아이언의 경우 현재 판매 중인 최신 모델 제품에 한하여 대리점을 통하여 단품 커스텀 오더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형 모델의 경우에는 생산이 중단되어 커스텀 오더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Q. 아이언 구매 시, 로프트 · 라이 각 조정 후 주문이 가능한가요?
    ▶ 최초 주문 시 커스텀 오더를 이용하시면 희망하시는 스펙에 맞춰 조립 및 생산 가능합니다.
  • Q. 슈어핏 호젤(SureFit Hosel)이 무엇인가요?

    ▶ SureFit Hosel은 슬리브와 링의 조정을 통하여 총 16개 조합의 라이와 로프트 세팅을 가능하게 하는 정밀한 셀프 피팅 기능입니다.

    ▶ 슈어핏 호젤의 기본 세팅 : A•1 (RH) or D•4 (LH). 상/하 세팅을 통하여 볼 탄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 세팅을 통하여 볼 방향 조절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버는 +/- .75°, 하이브리드는 +/- 1° 씩 세팅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로 접속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슈어핏 호젤 가이드
  • Q. 이전 클럽들의 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메인에는 최신 클럽들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예전 모델들의 정보 확인은 아래 페이지로 접속하여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 모델 정보
  • Q. 골프 클럽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헤드 페이스면, 솔 등에 묻은 오염물은 부드러운 브러시 등으로 털어내고, 필요에 따라 부드러운 천으로 닦은 다음 통풍이 잘 되는 응달에 완전히 건조해야 합니다.

    ▶ 보관하기 전, 골프 클럽과 헤드 커버를 완전히 건조하시길 바랍니다. 골프 클럽을 젖은 헤드 커버에 보관하면 녹과 변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트렁크 안이나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 및 고온, 다습한 곳은 장시간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골프용품

  • Q. 제품 사진과 실물 색상에 차이는 없나요?

    ▶ 모니터 해상도, 밝기, 사용자 환경 등에 의해 화면상의 색상과 실물 색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대리점에 방문하여 실물 확인 후 구매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대리점 위치 및 연락처 안내
  • Q. 스탠드백을 세워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스탠드를 이용하여 세워지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스탠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가방이 쓰러질 수 있습니다. 스탠드를 세워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Q. 골프백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오염이 묻었을 때 즉시 오염을 닦아주어야 합니다. 자동차 트렁크 안이나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 및 습한 장소를 피해 그늘지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 이동 중 골프백 여러 개를 겹쳐 보관할 시, 골프 클럽의 무게로 인하여 골프 가방 모양이 변형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Q. 골프백 후드 커버나 어깨끈 등의 제품 부속품 구매가 가능할까요?
    ▶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부속품 자재를 판매하거나 외부로 반출하고 있지 않습니다. 임의 수선 시 제품이 훼손되거나 파손될 가능성이 있으니 구매하신 매장이나 A/S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여부 및 보증기간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Q. 골프볼은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요?
    ▶ 골프볼은 상온의 습하지 않은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온도 변화가 심하거나 직사광선에 노출된 채로 보관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 Q. 18홀 도는 동안 골프볼은 몇 개를 바꾸는 것이 적당할까요?

    ▶ 골프볼 교체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라인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투어 선수들의 경우 3홀에 한 번씩 교체하여 친다고 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으나, 골프볼 교체는 개인의 선호에 관계된 경우가 더 크다고 보입니다.

    ▶ 즉 딤플의 마모 정도가 골퍼에게 퍼포먼스의 의심을 가져오는 수준이라면 볼을 교체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Q. 제 실력으로 Pro V1, Pro V1x, AVX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 물론입니다. Pro V1, Pro V1x, AVX는 단순히 뛰어난 실력의 골퍼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골퍼에게 적합하며, 더 낮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Q. Pro V1, Pro V1x, AVX 간의 주요 퍼포먼스 차이는 무엇인가요?

    ▶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골프볼을 찾는 과정에서 각 모델 간 고려되어야 하는 중요한 퍼포먼스 차이가 존재합니다.

    ▶ Pro V1과 비교할 때 Pro V1X는 더 높은 볼 비행, 더 높은 스핀량 그리고 조금 더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하며, AVX는 Pro V1 비해 낮은 볼 비행, 낮은 스핀량, 그리고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 Q. 아마추어용 골프볼과 투어 프로 선수용 골프볼이 따로 있을까요?

    ▶ 아마추어 선수용 골프볼과 투어 선수용 골프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투어 선수의 스윙 스피드와 아마추어 선수의 스윙 스피드가 다르므로 골프볼이 달라야 한다는 관점에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 골퍼들은 한 라운드 동안 드라이버샷부터, 롱게임, 숏게임, 그리고 퍼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샷을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모든 샷에 쓰이는 골프볼은 각기 다른 스윙 스피드에 적합해야 합니다. 따라서 골퍼의 스윙 스피드와 관계없이 아마추어 선수용 골프볼과 투어 선수용 골프볼은 차이가 없습니다.

  • Q. 골프볼 피스 수가 많을수록 좋을까요?

    ▶ 피스는 골프볼이 몇 개의 레이어/구조로 되어있느냐 나타내는 것인데 단지 피스의 수가 많다고 해서 좋은 골프볼이 아니라 그 골프볼의 개발 목적에 맞춰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느냐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 피스의 숫자만으로 제품의 퍼포먼스를 예측하거나 단정 짓기 어렵습니다. 다양하게 테스트해 본 후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정품확인

  • Q. 클럽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팀 타이틀리스트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클럽 정품 등록은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참여 시 도움이 될 수 있으나, 필수 사항이 아니며 클럽 구매 후 원하시는 시점에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 PC와 모바일 페이지 모두에서 정품 등록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뉴 경로는 ‘TEAM TITLEIST > 정품 클럽 인증/등록'이며 자세한 인증 방법은 홈페이지 안내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품 등록 페이지

    ▶ (안내 방법대로 하였으나 인증이 안되는 경우) 성함 및 연락처, 등록하신 제품의 모델명, 제품 등록번호 내용과 함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대1 문의
  • Q. 아쿠쉬네트 코리아 정식 유통제품이 아닌 상품의 정품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해외 병행수입 또는 직구 상품은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유통하지 않은 상품으로 정품 · 가품 확인 여부에 대해 당사가 문의 창구가 될 수 없습니다.

    ▶ 또한, 당사는 공공기관이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한하여 제품에 대한 감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무와 관련하여 개별적 고객의 요청에 응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Q. 클럽 홀로그램 바코드 스티커가 없어요.

    ▶ 국내 클럽 출고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2019년 6월 이후에 제조된 클럽의 경우에는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고 시리얼 넘버가 각인이 되어 제조되고 있습니다.

    ▶ 제품에 하자나 여타 문제가 있는 제품이 아니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클럽의 경우 각인 번호로 정품 조회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

A/S문의

  • Q. 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및 제작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클럽: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영수증 및 기타 증빙 필요)
    • - 용품: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영수증 및 기타 증빙 필요)
  • Q. 직접 방문 A/S 가능한가요?
    ▶ A/S 센터 직접 방문 및 당일 A/S는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클럽의 로프트 · 라이 각 조정이 가능한가요?
    ▶ 출고 이후 로프트 · 라이 각 조정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희망하는 클럽 스펙이 있다면 커스텀 오더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Q. 정품 스티커를 훼손하거나 분실했을 때 어떻게 되나요?

    ▶ 스티커는 있으나 판별할 수 없거나 스티커를 분실한 경우 모두 유상으로 처리되며, 스티커에 훼손의 우려가 있을 시 A/S를 통해 재부착 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정품 스티커 재발급은 불가능합니다.

    ▶ 정품 스티커 훼손이나 분실 시 구매하신 영수증으로 A/S 접수가 가능하지만, 구매 당시의 헤드와 샤프트 확인이 이루어진 후에 접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A/S를 원하실 때는 반드시 구매 당시의 헤드와 샤프트를 같이 접수해야 합니다.

  • Q. 개인적으로 피팅 한 클럽도 A/S 가능한가요?
    ▶ A/S 시에는 반드시 클럽 전체(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 헤드와 샤프트를 분리하여 사용했어도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할 경우에만 당사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로 임의 개조 또는 변경된 경우, 정품 제품에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 Q. 출고 당시의 클럽 헤드와 샤프트가 동일해야만 A/S가 가능한가요?

    ▶ A/S 시에는 반드시 클럽 전체(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만 A/S가 가능합니다. 헤드와 샤프트를 분리하여 사용하셨어도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할 경우에만 AS 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샤프트에 정품 스티커 내용과 제품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반송 혹은 유상 A/S 진행됩니다.

  • Q. 해외에서 구매한 클럽도 A/S가 가능한가요?
    ▶ 한국 외 다른 국가에서 수입된 병행 클럽의 경우는 구매일과 관계없이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범위 내에서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Q.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구입처(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A/S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하기 명시된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클럽 A/S팀:

    • - 전화: 02-3014-3800 (내선 1번 후 1번)
    •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 용품 A/S팀:

    • - 전화: 02-3014-3800 (내선1번 후 2번)
    •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15-3, 아쿠쉬네트 코리아 용품 A/S팀

피팅문의

  • Q. 클럽 피팅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아래 URL을 통해서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와 피팅 센터 일정을 확인 후 온라인 예약을 통해 피팅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데이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 Q. 클럽 피팅 시 본인 클럽을 지참해야 하나요?

    ▶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피팅은 현재 사용 중인 클럽으로 데이터를 측정 후,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클럽 스펙을 추천해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클럽 지참이 필수사항은 아니며, 사용 중인 클럽의 준비가 어려운 경우는 비치된 타이틀리스트 클럽을 통해 최적의 클럽을 찾아 드립니다.

  • Q. 클럽 좌타(Left Hander) 피팅 가능한가요?

    ▶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또는 피팅 데이를 이용하여 피팅을 이용하실 경우 좌타 피팅이 가능합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좀 더 빠르게 시타를 원하실 경우 아래 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 페이지를 통해 지역 및 시타실 보유 대리점 검색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 단, 시타실 보유 대리점 방문 시에는 꼭 좌타 시타 가능 여부에 대해 먼저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후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대리점 안내
  • Q. 보키 웨지는 다양한 로프트, 바운스, 그라인드가 있는데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 보키 웨지는 다양한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기 위해 로프트, 바운스 각도, 솔 그라인드에 다양한 변화를 줌으로써 각각의 골퍼가 최적의 웨지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보키 웨지 셀렉터 툴 안내
  • Q. 시타 클럽을 대여할 수 있나요?
    ▶ 국내에서는 현재 시타 클럽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Q. 골프볼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골프볼은 모든 샷에 사용되는 단 하나의 장비로 골프볼에 따라 게임 결과가 달라지는 만큼 자신에게 맞는 골프볼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개인의 선호도가 존재하겠지만, 실질적으로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샷 대부분이 그린 주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숏게임 샷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골프볼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골프볼 셀렉터 툴 안내

주문문의

주문

  • Q.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홈페이지 하단 주문 현황 페이지에서 주문에 관한 자세한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현황 바로 가기
  • Q. 주문 후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 현재 타이틀리스트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주문 후 상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 후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배송 준비 단계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 이메일 문의 또는 타이틀리스트 고객센터☎(02-6191-3992)로 연락 주시면 취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물류에서 이미 상품에 대한 출고 준비가 진행된 경우, 상품 받으신 이후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Q.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0일 ~ 15일 이내 환불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 접수 후 즉시 해당 카드사에 승인 내역에 대한 취소를 요청합니다. 단, 승인 취소 및 입금 일자는 카드사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해외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나요?

    ▶ 해외에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해외 지역 타이틀리스트 온라인스토어에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골프볼
    스페셜 플레이 넘버 골프볼 (커스텀 문구, 로고 추가 X): 결제 완료 후 평균 5~7일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 배송됩니다.
    커스텀 골프볼 (커스텀 문구, 로고 추가): 결제 완료 후 평균 10~14일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 배송됩니다.

    ▶ 골프 기어
    결제 완료 후 평균 10~14일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 배송됩니다.

    * 도서/산간지역 배송 등 불가피한 사유로 2~3일 이상 차이 날 수 있습니다.
    ** 불가항력적(일시 품절, 제조사 상품 수급 문제 등)인 사유로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현재 타이틀리스트 온라인스토어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만 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천 원이 별도 부과됩니다.

  • Q. 운송장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 배송 준비가 완료되면 주문 시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 접수 안내 메일이 전송되며 이를 통해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택배사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 현재 타이틀리스트 온라인스토어는 롯데택배와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2121)

  • Q.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거죠?

    ▶ 상품 종류에 따라 배송 준비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준비가 먼저되는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교환

  • Q.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반품하신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홈페이지 하단 이메일 문의 또는 타이틀리스트 고객센터☎(02-6191-3992)로 연락 주시면 반품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배송 여부에 따라 반품 접수 처리 기간은 1주일 정도 소요되며 이후 카드 취소까지 10~15일 영업일 시간이 소요됩니다.

  • Q. 반품이 가능한 기준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골프볼

    스페셜 플레이 넘버 골프볼 (커스텀 문구 로고 추가 X)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 해당하는 반품/교환은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커스텀 골프볼 (커스텀 문구, 로고 추가)은 결제 완료 후 취소, 반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심각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 반품/환불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단,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에는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골프 기어

    골프 기어 제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 해당하는 반품은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Q.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현재 타이틀리스트 온라인스토어는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단 최초 주문 시 발행한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기타문의

  • Q.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업무시간은 평일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4시 (오후 12 ~ 오후 1시 점심시간)까지입니다.
  • Q. 공식 대리점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가까운 타이틀리스트(아쿠쉬네트 코리아) 공식 대리점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대리점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매장 찾기
  • Q.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을 정리하여 이메일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문의
  • Q. 각종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각종 이벤트 정보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안내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1 대 1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페이지 1대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