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방

타이틀리스트 PROVING IT 참가 후 이야기

간지싱글골퍼 TT Member

안녕하세요..

저는 19년 10월23일 타이틀리스트 PROVING IT 이벤트에 74:1의 경쟁율을 뚫고 당첨되어 볼피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이승관 이라고 합니다.

위 이벤트 참가후 너무 일이바빠 지금에서야 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암으로 고생한 저의 친구가 5년만에 함께 라운딩을해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고 또한 타이틀리스트에서 준비하신 볼 피팅의 교육 또한 너무나 좋았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준비는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나 많이 신경을 쓰신거가 보일정도로 만족한 이밴트였던거 같습니다.

특히나 몰랐던 볼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던 뜻깊은 시간이었고 또 라운드시 사용해보라고 주신 타이틀 Pro V1, Pro V1x, AVX 3종류의 공을 각각 쳐보니 그제서야 공마다 특성과 탄도가 각각 틀리다는것도 눈으로 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골프 공만으로도 골퍼들의 스윙에 맞추어 장점 높여주고 단점을 보완해줄수 있다는 것도 비로서 알게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지금 AV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높은탄도와 많은 백스핀양으로 거리의 손실을 보고 있었는데 공하나를 바꿈으로써 많은 이익을 보고 있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PROVING IT 이벤트를 준비해주신 타이틀리스트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김태훈 팀장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여러분의 답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