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방

Velocity 골프볼 테스트라운드

해피하트 TT Member

Velocity 골프볼 핑크색2개 오렌지색2개를 제공받아 테스트란드를 해보았는데 놀랄정도로 비거리가 늘었습니다 약 20미터정도  더 나가는듯^^ 탄도또한  높은 탄도여서  오르막홀에서도 줄지않는 비거리를 보여줬고 임펙트시 prov1보다 더 부드럽게 헤드에 좀더 오래 묻어나가는듯한  기분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이언 풀샷을 할경우는 타구감이 부드러워 좋기는 했으나 스핀량이 적어 런이 좀 생기는게 아쉽고 웨지샷을 할경우도 스핀량이 적어서  거리맞추기가 힘들었음. 웨지풀샷을 할경우 prov1은 스핀이 제대로 먹어서 케리거리로 정확하게 샷을 하면 되었는데 velo는 제 스윙으로는 스핀이 덜걸리는 관계로 구름의  거리까지 계산해서 샷을 해야했음  velo는 비거리는 확실하게 많이 나가고 탄도도 높고 좋았으나 저는 비거리보다는 세컨샷 또는 홀 주변에서 좀더 쉽게 볼을 컨트롤해서 좋은 성적을 낼수있는 prov1 이  더 애정이 갑니다~♡

댓글 2

  1. 생철아이언 TT MEMBER

    벨로시티볼 이쁩니다.~~

  2. 생철아이언 TT MEMBER

    명문 골프장 승주CC에서 벨로시티 볼을 테스트 하였습니다.

    핑크와 주황색을 볼을 쳤구요…시인성은 핑크가 더 좋았습니다. 만약 연두형광색을 쳤더라면 더 좋았을거라고 생각되지만 핑크가 너무 사랑스런 핑크라 만족했습니다. 약간의 펄이 들어가 있고 햇빛에 비추면 정말 아름다운 색이 나옵니다. 일단 2피스라 비거리에 중점을 두고 드라이버샷을 하였습니다. 18홀동안 오비하나도 없이 잘 나갔구요..평균 220~230 미터 편하게 나갔던것 같습니다. 그날 바람이 세게 불었던것 치고는 비거리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세컨샷을 했는데 러프에서 친거 2번의 샷은 그린에 안착하고 굴러서 뒤쪽으로 넘어갔고 나머지 세컨샷은 공떨어진 지점에서 모두 1~2미터에서 멈추어 섰습니다.즉 아이언 스핀은 2피스 치고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파3에서는 만족스런 탄도와 그린안착율을 보여주어서 3피스와 비슷하게 그린에서 섰습니다.

    퍼팅은 매우 부드러웠으며 3피스인지 2피스 인지 잘 모를정도로 좋았습니다.

    연습그린에서 캘러웨이크롬소프트와 타이틀2피스와. 벨로시티 이렇게 퍼팅해봤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대비 넘 좋고 이쁩니다. 남성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놀라운 비거리와 아름다움을 줄것 같아 선물용으로 딱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벨로시티 볼 후기를 마칩니다.

여러분의 답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