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모자 XL/XXL - Players Deep Back (Staff Collection) XL/XXL 미국에서는 파는 데 한국에는 없음..

2017-07-13 16:22

 안녕하세요.. 머리가 남들 보다 조금 커서 X/XL 가 불편하신 분 안 계신가요?물론 Sun Visor를 쓰면 되지만 한 치수 큰 XL/XXL 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왔었는 데 2017 Collection에서 Players Deep Back (Staff Collection)과 Debby Tech (Staff Collection) 두 종류에 XL/XXL 가 나와서 한국에 들어왔나 봤는데 홈페이지 카탈로그에도 해당치수는 없더라구요. 타이틀리스트 측에서 사이즈 하나만 더 취급해 주면 저 처럼 내피 뜯어서 쓰거나 한 겨울에도 Visor 쓰는 골퍼들에게 좋을 거 같네요.. 아래는 참고 링크에요..http://www.titleist.com/golf-gear/headwear-players-deep-back  

댓글2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먼저,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사이즈 제품의 출시에 있어서는 내부 유관부서에서 적극적인 검토중에 있습니다. 다만 현재에는 아직 정확한 부분에 대한 결정사항이 정해지지 않은 관계로, 출시 사항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는 더 많은 골퍼 분들께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07-14 11:27
프로필 이미지
녹동키다리(cal***)
동의합니다. 대두도 모자를 쓸수 있게 해주세요.
2017-08-11 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