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Pro V1x, 전세계 주요 투어 석권!

2013-03-18

케빈 스트릴맨 (Pro V1x) PGA 탬파베이 챔피언십 우승

지난 일요일에 끝난 PGA 투어 탬파베이 챔피언십에서 케빈 스트릴맨(Pro V1x)선수가 마지막 날 보기 없이 버디 4개를 기록하며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4월 개막될 마스터스 출전권까지 획득하면서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공동 선수로 최종 라운드를 시작한 스트릴맨 선수는 전반에만 2타를 줄이며 선두 그룹을 따돌렸고, 17번홀 6미터의 버디퍼팅을 성공하며 우승 경쟁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947_1 

 

토마스 에이큰(Pro V1x) EPGA투어 아반사 마스터스 우승

인도에서 열린 EPGA 투어 아반사 마스터스에서는 남아공의 토마스 에이큰(Pro V1x)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며, 프로통산 2승째를 거두었습니다. 3타 차 단독 선수로 최종 라운드를 시작한 아이캔 선수는 최종일 버디만 5개를 잡아내며, 2위 그룹과의 격차를 벌리며 우승했습니다.

947_3

 

스테이시 루이스 (Pro V1x) RR 도넬리 파운더스컵 우승

지난 4일 HSBC 위민스 챔피언십 우승을 통해 롤렉스 세계여자골프랭킹 점수에서 3위를 차지했던 스테이시 루이스(Pro V1x) 선수는 LPGA RR 도넬리 파운더스컵에서 2주 연속 우승하며, 109주 세계 랭킹 1위를 기록했던 청야니 선수를 제치고 세계랭킹 1위에 등극했습니다. 3라운드까지 선두에 두 타차뒤진 2위를 기록했던 스테이시 루이스는 마지막 날 무려 8타를 줄이며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새로운 골프여왕의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947_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