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anty, Care, and Repair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타이틀리스트 제품의 기능적 결함이나 제품상 결함이 발생했을 때,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고객님의 타이틀리스트 제품이 상기 상 이유로 인해 제 기능을 하지 못했을 때, 제품을 수리(교체) 하거나 동등한 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합니다.

접수방법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문의 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1번)


구매처를 통해 A/S 접수 가능하며, 소요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하여 7일 이내입니다. 클럽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퀵 서비스 배송을 이용하시게 되는 경우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정품 라벨 및 클럽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에 기록된 스펙이 동일한 경우 착불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정품 라벨이 없는 경우 및 병행 수입 제품 등은 택배 비용은 왕복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A/S 접수된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 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분실, 훼손 등 일체의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서비스 확인사항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준수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반드시 최초 출고 상태 그대로 클럽 전부(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 만 A/S가 가능합니다. (단, 그립은 제외)

클럽 부품 교체 시 원자재는 반드시 반납하여야 유,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당사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외부 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개인적으로 피팅을 한 경우에는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할 경우에만 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조품은 품질 보증 해당 사항이 아니므로 A/S가 불가하며, 반송됩니다.

일부 클럽에 대한 도장 관련하여 사용 조건이나 빈도에 따라 도장이 자연스럽게 마모하지만 제품의 성능에 영향은 없습니다. 또한 자연 마모에 의한 손상은 무상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무상 서비스


무상 보증기간은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영수증 및 기타 증빙 필요) 적용합니다.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매장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보증기간과 구매 시점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보증기간 동안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무상 서비스란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교체) 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증기간 이내 수리 (교체) 및 제품 교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동일 모델을 적용하여 진행됩니다.

유상 서비스


당사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된 제품은 매장 출고일 기준 2년 또는 고객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다음날부터 유상 A/S로 전환됩니다.

2019년 6월 이전에 출고된 클럽은 정품 인증 시리얼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샤프트에 부착된 스티커에 훼손의 우려가 있을 시 A/S 접수를 통해 당사로 보내 주셔야 재부착 가능합니다.)

샤프트에 정품 스티커 및 호젤에 각인된 시리얼 번호 시리얼 번호 조회 내용과 제품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반송 혹은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헤드 파손으로 인한 유상 수리(교체) 진행 시 스펙은 변경 불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변심으로 인한 샤프트 변경은 당사에서 지정한 Stock 샤프트 내에서 유상 교환 가능합니다.

A/S 보증기간 이후 유상 수리를 (교체) 받은 클럽은 A/S 접수 날짜로부터 6개월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유상으로 A/S를 받으신 경우라도 수리 후 부품은 반드시 당사로 반납되어야 합니다.

무상 A/S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도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한국 외 다른 국가에서 병행 수입된 클럽의 경우는 구매일과 관계없이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범위 내에서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그 밖의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수리, 개조 혹은 사용자의 편의로 변경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파손 발생 시

그 밖의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그립)

기타 상기 내용에 준하는 경우

클럽 A/S 적용 기준표

구분, 상세부위, 보증 기간 이내 수리(교체), 보증 기간 아휴 수리(교체) 으로 구성
구분 상세 부위 보증 기간 이내
수리(교체)
보증 기간 이후
수리(교체)
헤드 페이스 크랙 무상 유상
유효 타구면 외 페이스 크랙 유상 유상
크라운 도색 (드라이버)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퍼터 도색 (체리닷) 무상 유상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마감불량 무상 유상
헤드소리(Rattle or 외부 부착물) 무상 유상
스크래치 유상 유상
샤프트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이내) 무상 유상
넥 연결 부위 파손(15cm초과)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그립안쪽 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Rattle(이물질 소리) 무상 유상
스틸 샤프트 굴절 유상 유상
스틸 샤프트 녹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균열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스크래치 유상 유상
접합부의 Loose 무상 무상
슬리브 (SURE FIT HOSEL) 전체부위 무상 무상
그립 마모/파손 유상 유상

접수방법

[온라인 A/S 등록]

온라인 AS 등록 후 A/S 센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등록시 생성된 AS 접수번호를 필히 기재하여 발송해 주세요.

온라인 A/S 홈페이지 바로가기

[용품 A/S 센터]

주     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1,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우편: 04782)

문의전화 :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2번)


소요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하여 10일 이내입니다. 용품 상태 및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등록 화면에서 진행 상태 조회 가능합니다.

A/S 접수는 온라인 AS 등록 후 택배 접수를 기본으로 하며 방문 접수 및 당일 수선은 불가합니다. 택배 이용 시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퀵 서비스 배송을 이용하시게 되는 경우 왕복 비용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구매 1년 미만: 로젠 택배 착불 배송 가능 (타 택배사 이용 시 착불 이용 불가)

구매 1년 이후: 편도 고객 부담

골프백이나 파우치 등에 들어있는 개인 소지품은 모두 비우고 발송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확인사항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을 적용/준수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모조품은 품질 보증 해당 사항이 아니므로 A/S가 불가하며, 반송됩니다.

무상 서비스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하여 판매한 타이틀리스트 용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보증 기간 내 교환받은 제품의 보증기간은 처음 구매했던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유상 서비스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 외 해외 구입 및 병행 수입 제품은 가능한 범위내에서 유상으로 수선 가능하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지나도 유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