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스테이드라이 워터프루프 스탠드백 출시

2013-06-07

 타이틀리스트, 스테이드라이 워터프루프 스탠드백 출시

 

1009_1

100% 방수소재와 고무 지퍼터널 설계로 클럽과 기타 용품 완벽 방수
2kg 대의 초경량 제품으로 한층 용이해진 사용과 이동
배색 컬러 배치와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세련된 필드 패션까지 완성

전세계 넘버원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장마철 및 한여름 날씨 속에서도 한결같이 골프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완벽하게 클럽을 보호하는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은 변함없이 지켜주는 ‘스테이 드라이 워터프루프 스탠드백 4종(StaDry Waterproof Stand Bag)’을 선보인다.

신제품 스테이드라이 워터프루프 스탠드백은, 100% 방수 소재를 채택했으며 비가 고이지 않고 흘러내릴 수 있도록 고무 지퍼터널이 함께 구성되어 우천시 클럽과 기타 골프 용품을 항상 쾌적하게 지켜준다.
또한 전체 무게가 2Kg대로 최소화되어 클럽이나 우산과 함께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아 몸과 마음 모두 한층 가벼운 라운드가 가능하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실용성을 겸비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스탠드백 옆면에 포인트로 들어간 스트라이프 배색 디자인과 독특한 포켓 디자인을 통해 산뜻한 필드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스탠드백 입구를 더욱 넓게 설계해 클럽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리스트 스테이드라이 워터프루프 스탠드백은 블랙, 차콜, 화이트, 레드의 산뜻한 4가지 컬러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부터 타이틀리스트 정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