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카티 카메론 GoLo 라인업 강화

2014-04-25

main
스카티 카메론 GoLo 라인업 강화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스카티 카메론의 퍼터 라인 중 ‘GoLo 라인’에 4가지 모델(GoLo 3, GoLo 5, GoLo S5, GoLo 7)을 새롭게 선보이며 퍼터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합니다.

1997년부터 투어 사용률 1위를 놓치지 않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 만의 공법(딥 밀드 페이스, 무게추 시스템 등)이 이번 GoLo 퍼터에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에 따라 더욱 다양한 헤드사이즈와 디자인, 넥 모양으로 총 4가지 모델을 선보입니다.

sub새롭게 선보이는 GoLo 퍼터는 뛰어난 안정감과 최적의 퍼팅 궤도를 그릴 수 있도록 비대칭 타원형의 헤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볼륨감 있는 토우 디자인과 부드러운 솔 디자인이 자연스러운 퍼팅을 도와주며, 헤드 상단의 블랙 일자 시선라인이 정확한 정렬을 도와줍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도 역시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페이스를 깊고 정교하게 밀링하는 딥 밀드 페이스(Deep Milled Face)가 적용됐으며, 지난 수십 년간 투어 선수들과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된 최적화된 무게추 시스템은 탁월한 밸런스와 안정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그립 상단 뒷 부분이 두툼한 형태의 피스토레로 그립이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눈부심을 줄여주는 실버 미스트(Silver Mist) 마감으로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인 레드 컬러의 무게추와 솔 플레이트, 그리고 그립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로써 스카티카메론 퍼터는 투어에서 가장 선호하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블레이드 및 미드 말렛형의 스튜디오 셀렉트 라인(5종)과 비대칭 타원형의 말렛 퍼터의 GoLo 라인(4종), 그리고 페이스 하단과 토우, 힐에 배치된 무게추 시스템과 발란스 바(Balance Bar)로 최고의 안정감을 선사하는 퓨추라 X 라인(2종)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스코어 향상에 힘쓰는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옵션을 제공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