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5> 웨지 출시

2014-03-18

main1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5> 웨지 출시

타이틀리스트(http://titleist.co.kr)가 PGA 투어 사용률 1위 보키 디자인의 새로운 SM5 웨지를 출시합니다.
SM5 웨지는 웨지의 명장 밥 보키가 최고의 투어 선수들과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제품으로, 더 깊고 넓어진 TX3 그루브 기술과 업계 최다 바운스 및 투어에서 입증된 그라인드 옵션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술력 - 업계 최초 100% 검수 공정을 거치는 TX3 그루브 기술페이스 열처리 공법
SM5에는 7% 더 깊고 넓어진 TX3 그루브가 적용됐다. 새로운 그루브는 R&A 기준에 가장 근접한 최대치의 스핀량을 구현해 이전 모델보다 400~500rpm 더 많은 스핀을 제공하며, 특히 로프트에 따라 다른 그루브 옵션 (46~54˚ / 56~62˚)을 적용해 컨디션에 따른 최적의 스핀 컨트롤과 볼 탄도, 일관된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SM5 웨지는 업계 최초로 3D 스캔을 통해 모든 그루브를 100% 검수합니다. 이로써 최고 완성도의 웨지를 생산하며, 타이틀리스트만의 특화된 웨지 페이스 열처리 작업을 적용해 그루브의 내구성을 현격하게 높였습니다.

폭넓은 선택옵션로우/미드/하이의 바운스, 6가지 그라인드9가지 로프트
SM5 웨지는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그라인드 (L, T, S, M, F, K) 9가지 로프트 (46~62도),
그리고 로우/미드/하이의 3가지의 바운스 구분으로 총 21가지의 효율적인 조합을 제공해 골퍼들은 자신의 스윙 타입과 샷 메이킹 스타일, 그리고 숏 게임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K 그라인드는 아담 스콧, 제이슨 더프너가 선택한 그라인드로 벙커에서의 높은 관용성과 그린 주변에서의 다양한 샷 컨트롤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SM5 웨지의 헤드는 투어 선수 피드백에 따른 더욱 균형잡힌 모양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투어 크롬, 골드 니켈, 그리고 로우 블랙의 세가지 마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5가지 이니셜 스템핑과 그립, 샤프트 밴드스티커 등 확대된 보키 웨지만의 커스텀 옵션을 적용하면 각자 스타일에 맞는 폭넓은 웨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편, SM5 웨지는 이미 투어에서 그 성능을 입증 받았습니다. SM5는 지난시즌 아담 스콧과 제이슨 더프너과 함께 마스터스 토너먼트와 PGA 챔피언십을 제패했으며, 2014 현대 토너먼트 챔피언십 준우승자 조던 스피스를 비롯해 스티브 스트리커, 빌 하스 등 많은 선수들이 SM5 웨지를 선택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라인드 옵션

L그라인드T그라인드
L 그라인드
T 그라인드
좁은 바운스 면과 매우 적은 솔굴 곡의 초승달 형태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완만한 궤도
- 코스 컨디션 : 단단한 코스
- Low 바운스

넓은 트레일링 바운스 면의 이중 바운스 솔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완만 / 보통 궤도
- 코스 컨디션 : 단단 / 보통
- Low / Mid 바운스

S그라인드M그라인드
S 그라인드
M 그라인드
직선의 트레일링 엣지와 약간 깎인 힐의 풀(full) 솔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완만/보통 궤도
- 코스 컨디션 : 단단 / 보통 / 부드러운 코스
- Mid 바운스

좁은 바운스 면과 보통 솔 굴곡의 초승달 형태 솔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완만 / 보통 궤도
- 코스 컨디션 : 단단 / 보통의 코스
- Mid 바운스

F그라인드K그라인드
F 그라인드
K 그라인드
보통 솔 굴곡과 약간 깍인 트레일링 엣지의 풀 솔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완만 / 보통 / 가파른 궤도
- 코스 컨디션 : 단단 / 보통 / 부드러운 코스
- Mid / High 바운스

높은 바운스와 큰 솔 굴곡의 넓은 솔 그라인드

- 스윙 타입 : 보통 / 가파른 궤도
- 코스 컨디션 : 보통 / 부드러운 코스
- High 바운스

 

바운스 & 그라인드
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