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투어 소프트 & 벨로시티 골프볼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코어와 커버로 완성한 동급 최강의 부드러움과 퍼포먼스"

전 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는 ‘2018년형 퍼포먼스 골프볼 라인’을 구성하는  투어 소프트 Tour Soft벨로시티 Velocity를 오는 1월 29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투어 소프트는 동급 어떤 제품보다도 더 부드러운 타구감, 더 나가는 비거리를 장착해 소프트볼 시장의 새 지평을 여는 제품이며, 업그레이드된 벨로시티모든 샷에서 폭발적인 비거리가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는 다양한 실력과 취향을 가진 골퍼들이 각자 필요로 하는 요소에 따라 골프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대, 색다른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의 퍼포먼스 골프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심도 깊은 연구개발, 엄격한 제작 공정, 수많은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통해 제작되는 퍼포먼스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에 걸맞은 뛰어난 품질은 물론, 타구감, 비거리, 컬러, 가격대 등 각 요소에서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며 수많은 골퍼들의 라운드를 빈틈없이 만족시키고 있다.

 

투어 소프트 Tour Soft - 급이 다른 부드러움과 월등한 퍼포먼스

최초로 선보이는 투어 소프트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부드러운 타구감에 대한 골퍼들의 관심에 부응해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소프트볼 제품이다. 역대 가장 큰 코어와 새로운 커버 설계는 물론 제작 공정에 대한 개발을 바탕으로 소프트볼 시장을 평정할 급이 다른 부드러움과 그에 걸맞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투어 소프트에는 코어 사이즈 한계를 넘어선 1.600인치, 타이틀리스트 역사상 가장 큰 코어가 장착됐다. 일반적인 골프볼 외부 지름이 1.680인치 정도라는 것을 감안하면 초대형 사이즈다. 이 코어는 매우 부드러우며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손끝으로 전해지는 동급 최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동반자를 압도하는 월등한 비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부드러운 골프볼에서 만들 수 없었던 극강의 비거리를 제공하여, 골퍼들이 소프트볼에 기대하는 퍼포먼스의 수준을 크게 끌어올렸다.

투어 소프트에 적용된 독자적 설계인 초박형 4CE Grafted 커버는 ① 빠른 볼 스피드와 ② 부드러움   향상, ③ 내구성, ④ 내구성 유지를 위한 4가지 소재가 배합된 커버다. 아주 얇고 부드러우며 코어를  균일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로운 342개 딤플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어 경쟁 우레탄 커버 골프볼과 견줄만한 날카로운 숏게임 컨트롤을 제공한다.

이런 부드럽고 큰 코어에 얇은 커버를 완벽히 압착시키기 위해서는 고도의 설비가 필요했다. 타이틀리스트는 완전히 새로운 몰딩 Molding 설비와 최적의 제작 시간, 압력, 온도값을 포함한 골프볼 제작 공정인 TCU 프로세스까지 새롭게 개발해 제품력 완성에 만전을 기했다.

이번 투어 소프트는 다른 타이틀리스트 골프볼과 마찬가지로 프로토타입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전 세계 1만 9천여 명의 골퍼들이 투어 소프트의 프로토타입을 체험해 그 피드백을 R&D팀으로 제공했고, 덕분에 최초의 기획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갖춰 세상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투어 소프트는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투어 소프트(Tour Soft) 골프볼 자세히 보기

 

벨로시티 Velocity - 상상하는 그 이상의 폭발적인 비거리

벨로시티의 컨셉은 단순하다. 모든 샷에서 폭발적인 긴 비거리를 위해 타이틀리스트의 첨단 기술력을 집약한 비거리 제품으로, 업계에서 가장 긴 비거리를 자랑한다. 그리고 이번 벨로시티는 새로운 코어와 역사상 가장 빠른 커버를 장착하며 한번 더 발전했다.

새로운 벨로시티는 기존보다 20% 더 부드러워진 LSX - 하이 스피드 코어가 적용됐다. 타이틀리스트 역대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의 고반발 코어다. 여기에 새로워진 NaZ+ 커버가 결합되었다. 더 빠른 반응성을 가진 소재 비율이 기존보다 20% 더 늘어나 전체의 50%에 육박하는 커버다. 이런 더 부드러워진 코어와 더 빨라진 커버의 조합은 극도로 낮은 스핀량을 만들어내 결국 역대급 비거리를 완성했다.

또한 공기역학적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켜주는 328개의 4면체 딤플 디자인긴 캐리 거리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모든 샷에서 높은 탄도와 가파를 하강 궤도를 만들어준다. 항상 그린에 부드럽게 안착해 홀 가까이에 정확히 멈추는 스탑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들이 더 다채로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컬러와 플레이 넘버를 새긴 4가지 벨로시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본 화이트 컬러를 시작으로 3월 이후에는 리미티드 제품인 VISI-화이트, 오렌지, 핑크 컬러가 차례로 출시될 계획이다. 특히 미세한 펄로 채색된 VISI-화이트의 경우 00, 22, 77, 99의 2자릿수 플레이 넘버가 오렌지 컬러로 새겨지는 점이 독특하다. 이 4가지 숫자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선호도 서베이를 바탕으로 선정된 것으로, 골퍼만의 의미를 담아 뜻깊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골프볼 – 투어 소프트와 벨로시티는 1월 29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로시티(Velocity) 골프볼 자세히 보기

#팀타이틀리스트

댓글 3

  1. 바둑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의 독보적인 점유율이야 당연한거고, 다양한 골퍼가 선택할수 있는 제품군이 늘어난거에 대해 긍정적인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2. 물괴기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타이틀리스트 볼이야 검증이 필여없지 않겠어요?

  3. 석규한

    새로운 ball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최적의 컨디션에서 새로운 퍼포먼스를 체험해보고 싶군요.
    따뜻한 봄 날이 그리워집니다.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