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 스토리

나의 버킷리스트 홀인원♡

2018-11-30 10:55

혜경보배(han***)

・홀인원 정보


라운딩 날짜, 골프장명, 홀, 비거리, 골프볼로 구성
라운딩 날짜 골프장명 비거리 골프볼
2018-11-16 김포시사이드 서코스 2 Hole 110 m Titleist Pro V1




나의 버킷리스트였던 홀인원을 드디어!!^^~평소에는 늘 수면부족으로 라운딩을 했지만 그날은 충분한 수면으로 최상의 컨디션으로 쥐띠팀 여친들과 함께 명랑 골프를 하였다.김포cc 서코스 1번홀 par4에서 평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명품 타이틀리스트 Pro V1으로 첫티샷을하고 par로 가볍게 스타트했다.?2번홀 좌그린 앞핀 110m 평소같으면 아이언 6번을 해야되는데 몸도안풀리고해서 부드럽게 치려고 유틸리티를 잡았다.앞팀이 웨이브를 주고 샷을 했는데 엣지에 떨어지더니 공이 굴러굴러 어~어~어~어~하는 사이에 순식간에 일어난 믿어지지 않는 일이 생겼다.홀인원 성공~!!^^♡앞팀에서는 가까이서 볼이 홀컵에 들어가는 거를 봤다고 더 기뻐해주고 우리 쥐띠들은 비명을지르며 제자리에서 방방뛰고 다들 제정신이 아니었다.타이틀리스트 Pro V1은 늘~나에게 설래임을 갖어다 준다.2016년 8월 싱글할 때도?그 이후 이글 3번할 때도 다 역쉬 타이틀리스트 Pro V1 이였다~!나에게 행운을 갖다 주는럭키 볼~! 넥스트타임은 사이클 버디다~!???

댓글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멤버 여러분께서 작성하신 소중한 의견(글)은
팀 타이틀리스트 클린게시판 운영 정책에 따라 빠른 시간내에 검토를 거쳐 등록 처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