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다시 문의 드립니다. 917 d2 10.5도 드라이버 가품에 대한 진위여부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017-08-03 09:40

다시 문의 드립니다. 917 d2 10.5도 드라이버 가품에 대한 진위여부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답변이 헤드에 각인된 숫자에 대한 진위여부만 봐주셔서... 재차 문의를 드려봅니다.

되도록이면 외형상에 있어서도 검토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현재 이 드라이버 진위여부와 관련하여 국내 최대의 골프 커뮤니티에서 또한 반응이 뜨겁습니다.대부분 유저들의 내용은 가품이라는 결론에 도달하였고 이를 분석하시는 분들 또한 대부분 매니아 계층이며 어느정도의 전문성을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현재 육안으로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라던가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서 다양한 대안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며...저의 이러한 다양한 접근으로 정품구매를 유도하는데에 있어서의 귀사의 판단도 중요할 것이라 사료됩니다.되도록이면 귀사인 아쿠시네트의 적극적인 관심을 통해서 최근들어 부쩍 증가하고 있는 이런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고자 하오니 검토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기존의 사진보단 좀더 선명한 사진을 통해 검토가 수월하실 수 있도록 업로드를 다시 합니다.사진으로도 어렵다면 귀사에 품의 배송도 가능하오니 이에 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또한 진위여부에 대한 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발급의 가능성에 대해서도 질의 드리고자 합니다.감사합니다.그리고 현재 논쟁중에 있는 해당커뮤니티의 글도 함께 링크해드립니다.http://cafe.naver.com/golmarket/5161451http://cafe.naver.com/golmarket/5162279그리고 사진중 그립과 슬리브 사진은 왼쪽이 가품으로 의심되는 사진들입니다.

댓글1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문의주신 제품 헤드에 각인된 숫자로 보아 아쿠쉬네트 코리아에서 생산/유통된 제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의 가품여부의 확인은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매처에 문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08-03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