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716ap1 시리얼 넘버 각인 유무?

2017-07-03 14:03

정품 라벨은 붙어있어 정품 등록은 하였습니다. 그런데 정품은 아이언 넥 부분에 시리얼 넘버가 각인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느 아이언에도 각인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5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아이언에 호젤 부분의 각인은 시리얼 넘버와는 다른 번호로 각인이 되며, 
일반 기성제품(스탁 클럽)의 경우에는 6번 아이언에만 각인이 되며, 커스텀 주문 제품의 경우에는 모든 클럽에 각인이 됩니다. 

정품 시리얼 번호는 샤프트에 부착된 홀로그램 라벨 스티커에 있는 번호입니다. 참고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07-03 14:07
프로필 이미지
경하파(las***) 작성자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6번 아이언에도 각인이 되지 않았는데 이러한 경우도 있나요?
2017-07-03 15:13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문의 주신 사항 추가 확인 한 결과, 저희 클럽 조립 상에 호젤 각인이 누락된 듯 합니다. 
호젤 상의 각인 내용은 당사 내부 관리의 목적으로 각인을 하는 거라 사용하시는데는 크게 문제는 없으시리라 판단됩니다.  

또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정품 확인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사항도 확인이 되어, 
향후 A/S 보증 기간 중에 A/S 를 받으시는 데도 큰 문제는 없으십니다. 

다소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드리고,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2017-07-04 10:08
프로필 이미지
경하파(las***) 작성자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한 가지만 더 문의드리면 샤프트와 클럽 헤드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샤프트의 시리얼 번호와 호젤의 각인이 상관관계가 있나요? 만약 정품 샤프트에 정품이 아닌 헤드로 피팅을 한다든지 아니면 드라이버 같은 경우 슬리브와 헤드의 각인이 일치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샤프트와 헤드가 동일 제품으로 확인하기 위해 각인 번호를 확인하는 등 상관관계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골프 초보라 어디 물어볼 곳이 없고, 확실한 답변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문의합니다.
2017-07-04 16:02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문의 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원칙적으로 A/S 접수 시에 구매 시의 헤드와 샤프트 구성의 동일한 세트로 접수가 되어야 진행이 됩니다. 

정품 시리얼 넘버로 구매 시점의 제품 헤드/샤프트 모델을 조회 하여 확인하게 되며, 
드라이버, 페어웨이, 하이브리드 등은 말씀하신데로 슈어핏 호젤로 다른 샤프트를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모든 제품에 샤프트 슬리브와 헤드에 관리번호 형태의 각인이 되어 있어 이를 통해 확인을 하게 됩니다. 

문의에 충분한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017-07-04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