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골프]TITLEIST 2016 FW

2016-09-07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 골퍼들을 위해 선보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16 FW 컬렉션.
높은 밀도감과 신축성의‘스트레치 패널’로 무장해 완벽한 움직임과 유연한 스윙을 가능하게 합니다.

apparel_01MAN
- 등판에 고신축 원사를 사용해 스윙 시 활동성을 높여주는 미드레이어 
- 뒷부분에 배색 니트를 패치해 착용감이 뛰어난 팬츠 (자세히 보기)
WOMAN
- 옆선 부분에 니트를 패치해 슬림한 핏을 완성해주는 패딩 베스트 (자세히 보기)
- 안감에 얇은 기모를 적용해 보온 기능을 더한 티셔츠
- 앞, 뒤 언밸런스 기장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주는 스커트
-  넓은 챙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막아주는 선 캡 (자세히 보기)

apparel_02- Heat-Up 충전재를 내장해 쌀쌀한 필드에서 열을 보호해주는 투어핏 윈드브레이커 
허리 부분의 밴드와 등판 부분에 스트레치 패널을 패치해 한층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매에는 져지 소재를 더해 그립을 잡을 때 마찰되는 부분을 최소화해주는 세심함까지 더했습니다.

apparel_03
MAN
- 균일한 밀도로 유지된 고신축 원사를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미드레이어
-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투어핏 팬츠 (자세히 보기)
WOMAN
- 넥라인과 사이드 부분에 배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스웨터
- 땀을 빠르게 흡수해줘 쾌적한 플레이를 도와주는 동체 패턴 미드레이어
- 동체 패턴으로 된 속바지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스커트

apparel_04
- 앞판과 소매 부분에 체온 유지와 UV 차단 기능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투어핏 미드레이어. (자세히 보기)
등판에는 고신축 원사를 적용해 견고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또 칼라 안쪽에는 고정 스냅을 적용해, 지퍼를 오픈해도 칼라를 간편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apparel_05
- 36.5도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고기능성 원사를 적용한 투어핏 스웨터 (자세히 보기)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한층 활용도가 높습니다. 몸판에 타이틀리스트 고유의 투어 삼색 블록을 포인트로 디자인해 시크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더할 수 있습니다.

apparel_06
- 간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인 경량 소재 패딩 베스트
Heat-Up 충전재를 내장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완벽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부분에는 아코디언을 연상케하는 이중으로 짠 니트를 패치해, 움직임에 따라 변화하는 컬러 포인트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등판에는 스트레치 패널을 더해 강력한 스윙에도 불편함이 없다.

apparel_07
MAN
-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경량 소재 패딩 점퍼 (자세히 보기)
- 피로 누적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팬츠 (자세히 보기)
WOMAN
- 사이드 부분의 니트 패치가 더해져 슬림 핏 연출은 물론 활동성까지 더한 패딩 베스트 (자세히 보기)
- 부드러운 원사를 적용해 스트레치가 뛰어난 반집업 스웨터 (자세히 보기)
- 기능성 소재로 체온 유지는 물론, 활동성까지 뛰어난 스커트 (자세히 보기)

 
글 김윤선│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