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ro V1,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6-08-02

타이틀리스트-스페셜 플레이 넘버 리미티드 에디션

전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기존 골프볼에서는 보지 못했던 스페셜한 플레이 넘버를 담은 Pro V1,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리미티드 에디을 선보입니다. ‘플레이 넘버’는 플레이어의 사용구 구분 편의를 위해 골프볼 브랜드 로고 아래 새겨진 숫자로, 일반적으로 1,2,3,4의 네가지 번호로 구성됩니다.

 이번 Pro V1,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한 숫자는 국내 골퍼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도록 00, 1, 3, 7, 10, 11, 13, 22, 33, 69, 77, 88의 12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더즌의 12구는 모두 같은 숫자로만 새겨집니다. 의미 있는 플레이 넘버를 담은 뜻 깊은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나만의 특별한 플레이 넘버로 골퍼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습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이번 스페셜 플레이 넘버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1더즌(12구)당 미니 샤피펜 1개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나만의 볼마크를 그려 타이틀리스트 공식 커뮤니티 (http://team.titleist.co.kr/mymark2016)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2명을 선정, 스페셜 플레이 넘버 골프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event_banner

이번 한정판 골프볼은 오는 8월부터 전국의 일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www.title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