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영상 : 프로토타입 골프볼 팀 타이틀리스트 체험 행사 현장을 가다

2014-12-15

지난 10월 2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지산 컨트리 클럽에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20인이 모였습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주관하는 프로토타입 골프볼 체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 입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신제품 골프볼이 출시되기 수 개월 전 프로토타입 (Prototype) 골프볼을 전 세계 투어 선수들은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전달해 제품에 대한 퍼포먼스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10월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300인에게 화이트 박스에 담긴 프로토타입 골프볼이 무작위 배송 되었고, 이번 행사에는 타이틀리스트의 모토인 'Performance is for Every Player'에 맞춰 티칭 프로에서부터 로우 핸디캐퍼, 여성 골퍼 그리고 주니어 골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스킬 레벨의 골퍼들이 초청 되었습니다.

행사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의 퍼포먼스에 대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심도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산 C.C.의 숏게임 연습장에서 진행된 첫 번째 세션에서는 타이틀리스트만의 볼 피팅 방법론에 대한 소개와 시연, Q&A가 진행되어 그 동안 궁금해 했던 골프볼에 관한 많은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마련 되었습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넘버원 골프볼이 탄생하기 까지 타이틀리스트의 골프볼 연구 개발 과정에 대한 소개에 이어 화이트 박스에 담긴 프로토타입 골프볼을 체험하는 라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과정의 마지막으로 프로토타입 골프볼의 퍼포먼스에 대한 간단한 설문으로 행사가 종료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은 “골프볼에 대해 정확히 질문하고 정확히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었습니다.”, “이렇게 골퍼들과 소통하는 것이 정말 타이틀리스트답다고 생각했습니다.”고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타이틀리스트 프로토타입 골프볼을 만나본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체험 소감 및 생생한 현장을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팀타이틀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