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다이제스트]TITLEIST PREMIUM COLLECTION

2014-04-16

img_01

Titleist Premium Collection
타이틀리스트의 퍼포먼스 헤리티지
명품이란 값비싸지 않더라도 믿을 수 있거나, 오랜 세월을 두고 쓰면 쓸수록 빛을 발하거나, 질리지 않거나, 희귀하거나,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것 등을 의미합니다. 그 기준에 비추어 볼 때,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명품의 범주에 넣어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img_02

Est. 1935
타이틀리스트가 시작된 1935년에서 영감을 얻은 이 새로운 컬렉션은 ‘Est. 1935’라는 헤리티지를 뜻하는 브랜딩과 독창적인 모던 레트로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리치한 레드와 블랙의 시그니처 컬러 팔레트가 명품의 무게를 더합니다.

핸드 크래프트
레더 컬렉션은 전 제품에 프리미엄 가죽(나파)을, 자카드 컬렉션에는 커스텀 제작된 엔지니어드 자카드와 가죽을 혼합한 패브릭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됐습니다.

퍼포먼스 유산
골프에 헌신하고자 하는 타이틀리스트의 철학을 진지하게 담았습니다. 가장 가벼운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골프백이면서도, 까다로운 수준을 요구하는 투어 수준의 품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가 최고급 가죽과 커스터마이즈된 패브릭을 이용해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한정 수량만 나올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 마이크로 사이트 : http://est1935.titleist.co.kr/ 

에디터_장수진 / 사진_곽인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