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 LPGA 투어 시즌 요약

Pro V1 로열리스트 고진영 선수는 지난 주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63개 홀 연속 그린을 놓치지 않는 완벽한 샷을 구사하며 기록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1995년 이후 그 어떤 대회에서도 50개 이상의 홀을 연속으로 그린을 적중한 선수는 없었습니다. 이 우승은 이번 시즌 LPGA에서 개최된 28개의 개인전 대회에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선수들이 달성한 24번째 승리이기도 합니다.

아리야 주타누간 선수모리야 주타누간 선수 자매는 각각 Pro V1x를 사용하여 LPGA 팀 대회인다우 그레이트 레이크스 베이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했습니다.

메이저 대회 챔피언인 넬리 코다 선수(Pro V1), 패티 타바타나킷 선수(Pro V1x), 유카 사소 선수(Pro V1), AIG 여자 오픈 챔피언(Pro V1x)을 포함하여 2021년 LPGA 대회 우승자의 87%가 Pro V1 또는 Pro V1x 골프볼을 사용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는 2021년 LPGA 대회 시작부터 끝까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장비 브랜드였으며, 대부분의 우승자들은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아이언, 웨지, 퍼터를 선택하여 성공적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TSi3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 우승자 고진영 선수는 56개의 페어웨이 중 51개를 지켰고 (91.8%, 최종 라운드에서의 14개를 포함), 평균 237미터의 티샷 비거리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이 승리로 2021년 LPGA 투어에서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의 12번째 우승을 달성했는데, 이는 바로 다음 순위의 경쟁 브랜드(5회 우승)보다 2배 많은 우승 기록입니다.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가 거둔 총 12승 중 11승은 TSi 모델로 (TSi1 또는 TSi2, TSi3) 달성하였습니다.
  •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배서더 넬리 코다 선수는 지난 2월 게인브릿지 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TSi1 드라이버 모델로 플레이하고 우승한 최초의 메이저 프로 투어 선수가 되었습니다. TSi1 10.0°(Graphite Design Tour AD IZ 6 샤프트)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넬리 코다 선수는 KPGA 위민스 PGA 챔피언십을 포함하여 3개의 LPGA 타이틀을 추가로 획득했습니다.
  • AIG 여자 오픈 우승자도 TSi3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 2명의 메이저 대회 우승자(넬리 코다 선수, AIG 여자 오픈 챔피언)을 포함하여 7명의 우승자 모두 T100 모델을 사용하였고, 이로써 LPGA 대회 우승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아이언은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이었습니다.
  • 3명의 메이저 대회 우승자(넬리 코다 선수, US 여자 오픈 챔피언, AIG 여자 오픈 우승자)를 포함하여 총 18명의 우승 선수들이 Vokey Design SM8 웨지를 사용하였으며, 이는 바로 다음 순위의 경쟁 브랜드(4명) 보다 4배 많은 숫자입니다.
  • Scotty Cameron 퍼터는 총 12번의 승리를 달성했습니다. 여기에는 LPGA 투어 시즌 최종전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 대회의 우승으로 고진영 선수는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고, 경쟁 모델인 말렛에서 Scotty Cameron Phantom X 5.5 퍼터로 전환한 이후 참가한 7개 대회에서 네 번째 LPGA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7번째로 상위 6위 안에 드는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 4번의 LPGA 우승 외에도 넬리 코다 선수는 Pro V1, TSi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T100 아이언, Vokey Design SM8 웨지, Scotty Cameron 퍼터를 사용하여 도쿄올림픽 여자 골프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은메달 및 동메달을 수상한 선수들 모두 Vokey 웨지를 사용하였고, 동메달리스트 선수는 타이틀리스트 Pro V1x Left Dash를 사용하였습니다.

...

#팀타이틀리스트

댓글 0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