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70년을 이어온 단 하나의 믿음.

1949년. 해리 트루먼이 미국의 대통령을 역임하고 있을 때 입니다. 기름 1 갤런이 17센트였고, 첫 번째 폭스바겐 비틀과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미국 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스포츠계에서 가장 긴 역사가 시작된 한 해 이기도 합니다. 바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이 U.S. 오픈에서 사용률 첫 1위를 기록한 해이기 때문 입니다.

49번째 U.S. 오픈이 개최된 메디나 C.C.에서 있었던 일 입니다. 이제 그로부터 70년이 지나 올해 118번째를 맞이한 U.S. 오픈이 시네콕 골프 클럽에서 개최될 예정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은 이번 U.S. 오픈에도 세계 최고 선수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아, 70년 연속 U.S. 오픈에서 넘버원 골프볼로 공고히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항상 넘버원의 자리를 지켜오는 것이 언제나 쉬운 일은 아니지만, 우리 모두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스탭들이 수십 년간 변함없이 최고의 골프볼을 만들기 위해 힘써오고 있습니다. U.S. 오픈에서 세계 최고의 골퍼들이 70년간이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압도적인 믿음을 보내주고 있다는 사실은 우리 모두를 영광 그 이상의 감동을 느끼게 해 줍니다.

70년 동안이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이 넘버원 골프볼의 위치를 지킬 수 있게 해준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 표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타이틀리스트 골프볼과 함께 플레이를 하는 골퍼들에게도 역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팀타이틀리스트

댓글 2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