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3년형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엘리트 컬렉션’ 출시

2023-02-07

  • 타이틀리스트 기어 – 골퍼들의 피드백은 물론, 골프 라이프와 사용 패턴을 연구해 탄생한 2023년 신제품
  • 플레이어스 시리즈(2종) : 열정적인 골퍼들이 기대하는 최상급 퍼포먼스를 집약한 신형 스탠드백
  • 엘리트 컬렉션(6종) : 플레이어스 시리즈에서 영감 받아 수납력, 실용성, 경량성을 모두 겸비한 컬렉션

타이틀리스트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앞두고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와 더욱 스타일리쉬해진 디자인의 2023년형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종‘엘리트 컬렉션’ 6종(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기어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그리고 클럽과 마찬가지로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히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골프백과 모자, 트래블기어를 개발하고 생산한다.
이번 신제품 ‘1)플레이어스 시리즈’와 ‘2)엘리트 컬렉션’ 역시 열정적인 골퍼들의 라운드 경험에서 우러나온 피드백을 투영해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골퍼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완성도 높은 마감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1)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PLAYERS SERIES : 스탠드 백 2종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골퍼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수납력을 높인 타이틀리스트 기어를 대표하는 스탠드백이다. ‘Players’라는 모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라인은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집약한 우수한 퍼포먼스와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①플레이어스 5 스탠드백(Players 5 Stand Bag)과 ②플레이어스 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Players 5 StaDry Stand Bag) 2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4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해 긴 시간동안 각종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내구성과 수납력을 과감하게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 개선된 5분할 투입구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기에 앞서 타이틀리스트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마켓 서베이를 진행했다. 그 결과, 기존 4분할 투입구 대신 골퍼들이 선호하는 5분할 투입구의 ‘플레이어스 5’로 재탄생해 클럽 수납이 더욱 용이해 졌다. 
  • 총 7개의 기능별 포켓 또한, 목적과 용도에 따라 포켓을 적재적소(티 포켓, 물병 포켓, 어패럴 포켓, 볼 포켓 등)에 배치하여 기능성과 수납력을 높였다. 신형 스탠드백의 티 포켓은 말발굽 형태의 넓은 투입구로 개선해 물건을 넣고 빼기 편하도록 설계했으며, 어패럴 포켓은 입체 패턴의 커브형 포켓으로 더 넓어져 우수한 수납력을 갖췄다. 
  • 편안함을 위한 디테일 양쪽 어깨로 메고 다니는 스탠드백 특성을 고려해 편리한 이동을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장시간 사용해도 쿠션감이 그대로 유지되는 3분할 스티치 기법이 적용된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과 좌우 균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중간 허브 패드가 적용되어 안정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 강력한 방수 설계 ‘플레이어스 5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은 봄 여름철 우기나 습한 환경에서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 골퍼에게 추천하는 최고의 스탠드백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제품 전체가 강력한 방수로 설계되어 외부 습기를 차단해 내용물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커브형 오프닝 포켓에 타이틀리스트만의 진보된 심실링(seam sealing) 방수 지퍼가 설계되어 그동안 방수 골프백이 가지고 있었던 일자형 지퍼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그 활용도를 높였다. 
  • 다양한 컬러 옵션 이번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다양한 골퍼들의 취향을 고려해 티 그린/ 퍼플 클라우드/ 아이리스 등 프레시한 컬러로 출시되어 골퍼들의 선택 옵션을 더욱 풍성하게 늘렸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주요 특징
개선된 5분할 투입구7개의 기능별 포켓프리미엄 더블 스트랩강력한 방수 설계

2)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컬렉션 ELITE COLLECTION : 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 6종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시장조사를 통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플레이어스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에 골퍼들의 세세한 디테일이 가미된 컬렉션이다. ‘엘리트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의 ①엘리트 퍼포먼스(3종)와 경량성으로 휴대성을 높인 ②엘리트 라이트(3종) 2가지 라인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엘리트 퍼포먼스는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컬렉션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디테일한 디자인 설계가 적용된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5 StaDry Cart Bag) / 보스턴백(Boston Bag) / 스테이드라이 파우치(StaDry Pouch) 3종으로 구성된다.

  • 이번 ‘엘리트 퍼포먼스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은 플레이어스 스탠드백 만큼이나 우수한 수납력과 내구성을 갖췄다.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9.5인치 사이즈의 5분할의 확장된 투입구로 클럽을 편하게 넣고 뺄 수 있으며, 플레이어스 스탠드백과 동일한 3분할 스티치 공법의 새로운 프리미엄 싱글 스트랩이 장착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 골프백과 세트를 이루는 ‘엘리트 퍼포먼스 보스턴백’과 ‘엘리트 퍼포먼스 스테이드라이 파우치’는 앞 포켓이 넓게 열리는 확장형 구조로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한다. 특히, ‘엘리트 퍼포먼스 스테이드라이 파우치’는 한국 골퍼들의 동선을 반영해 파우치에 귀중품, 볼, 티, 액세서리 등을 보관하고 이동시 항상 들고 다니는 한국 골퍼들을 위해 방수 기능이 추가 설계된 제품이다. 비가 오는 날에는 파우치를 바닥에 내려놓아도 물에 젖지 않도록 발 받침을 추가하는 섬세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엘리트 라이트는 초경량 듀얼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경량성을 지닌 5 스테이드라이 카트백(5 StaDry Cart Bag) / 14 스테이드라이 카트백(14 StaDry Cart Bag) / 보스턴백(Boston Bag) 3종으로 구성된다.

  • 이번 ‘엘리트 라이트’는 플레이어스 시리즈에 들어가는 패브릭과 PU 소재를 결합한 초경량 듀얼 소재 공법으로 카트백의 내구성과 스탠드백 만큼의 경량성을 결합한 제품이며, 특히 이번 ‘엘리트 라이트 5 스테이드라이’는 무려 2.8kg의 무게로 놀라운 경량성을 선사한다.
  • 뿐만 아니라, ‘엘리트 라이트 보스턴백’ 또한 초경량 듀얼 소재로 1.09kg의 한층 더 가벼워진 무게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확장형 구조의 수납력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 이번 ‘엘리트 라이트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드/ 빈티지 블루/ 캔디 등 다채로운 컬러로 골퍼들에게 골퍼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외에도 진보된 퍼포먼스의 골프백, 헤드웨어, 트래블기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2023년형 신제품을 선보이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