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2021년형 플레이어스 &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출시

2021-02-02

타이틀리스트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2021년형 플레이어스 컬렉션하이브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플레이어스컬렉션과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타이틀리스트의 대표적인 스탠드백 라인으로,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디자인과 퍼포먼스 모두 향상시켜 매 2년 마다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골퍼들의 편의성과 착용감을 높이는 부분에서 변화가 눈에 띈다. 스탠드백은 직접 메거나 이동이 용이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타이틀리스트는 업계 최고의 스트랩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했고, 그 결과 새로운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을 개발했다. 모든 스탠드백에 적용된 이번 스트랩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고정식 패딩 허브향상된 스트랩을 통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플레이어스 컬렉션: 경량성을 유지하면서 더 넓어진 수납과 내구성, 기능을 제공

  • ①플레이어스 4 플러스(Players 4 Plus) / ②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Players 4 Plus StaDry)

새로운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더욱 넓어진 수납성을 자랑한다. 어패럴 포켓은 지퍼가 장착된 확장형 구조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내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오픈형이었던 퀵액세스Quick Access 포켓에는 자석식 클로저가 도입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물통 포켓은 사용하기 편한 곳으로 위치가 변경되는 등 편리성과 보관성이 향상되었다.

이번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2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이 중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탠드백은 간편한 휴대성과 경량 스탠드백의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여분의 수납 공간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 스탠드백은 플레이어스 4 플러스의 구조에 방수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다. 프리미엄 방수 소재는 물론 봉제 라인까지 방수되는 심실링 설계로 어떤 날씨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컬렉션: 카트백의 수납성과 스탠드백의 경량성을 결합

  • ①하이브리드 5 (HYBRID 5) / ②하이브리드 14 (HYBRID 14)

새로운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백을 메고 걷거나 카트를 타고 플레이하는 모든 골퍼들의 활용성을 고려했다. 먼저, 카트 스트랩을 간편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일체형 카트 스트랩 터널로 쉽고 안정적으로 백을 카트에 고정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시 카트에서 골프백을 고정시켜주는 카트 레스트가 결합된 새로운 레그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이에 새로운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확장형 어패럴 포켓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하이브리드 5 스탠드백은 모든 유형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특징이다. 5분할 투입구로 설계되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하이브리드 14 스탠드백은 카트백의 수납력을 더한 모델로 바닥까지 닿는 14개의 칸막이로 분할되어 있고, 9개의 포켓이 장착되어 수납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타이틀리스트는 이외에도 진보된 퍼포먼스의 카트백, 보스턴백, 헤드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2021년형 신제품을 선보이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