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2020-06-18

  •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적인 미(美)를 담은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Korea Limited Collection’
  • 태극기에서 영감 받아, 붓으로 터치한 느낌의 태극 무늬와 한국적인 컬러를 사용한 디자인
  • 올해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은 스탠드백 1종, 헤드웨어 2종 총 3가지 제품 구성으로 새롭게 선봬

타이틀리스트가 열정적인 대한민국 골퍼들을 위해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선보이는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Korea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합니다.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설계해 한국에서만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은 한국의 전통적인 미(美)를 표현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탠드백 1종과 헤드웨어 2종(투어 로프 플랫 빌, 퍼포먼스 볼 마커)으로 구성해 출시합니다.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은 태극기를 연상케 하는 흰색 바탕에 빨강, 파랑 그리고 검정 총 4가지의 한국적인 컬러와 태극 문양의 액센트 디자인을 적용해 타이틀리스트 제품에 새긴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스탠드백은 타이틀리스트의 베스트셀링 스탠드백인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를 모체로 설계했습니다. 여기에, 태극기의 밝음과 순수를 뜻하는 흰색 바탕에 손잡이, 레그, 탑커프, 그리고 바닥(bottom) 부분을 검정 컬러로 적용해 태극기와 같은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사이드 포켓 부분에는 마치 붓으로 터치한 느낌의 태극 무늬를 새겨 한국의 전통적인 멋스러움을 표현했으며, 로고가 위치한 바디 부분에는 파랑과 빨강의 지퍼를 적용해 태극기의 음과 양의 상징을 부각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상급 알루미늄을 사용한 양쪽 레그에 새겨진 작은 태극기 디테일과 태극 무늬의 프리미엄한 네임택이 디자인적 요소를 더욱 가미해줍니다.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의 헤드웨어는 임성재 프로가 즐겨 쓰는 스타일인 ①‘투어 로프 플랫 빌’과 꾸준한 베스트 셀러 ②‘퍼포먼스 볼 마커’ 모델로 총 2가지가 출시됩니다.

  • 코리아 리미티드 투어 로프 플랫 빌 – 타이틀리스트만의 독보적이고 트렌디한 플랫 빌 스냅백 헤드웨어로 챙 위의 로프가 특징입니다. 태극 컬러인 레드와 네이비의 로프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태극 무늬의 마크가 새겨져 이번 컬렉션만의 독특함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사이즈 조절을 위해 후면 스트랩에 태극기 라벨을 부착해 세심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 코리아 리미티드 퍼포먼스 볼 마커 – 볼 마커 자석이 장착된 헤드 웨어로, 이번 컬렉션에서는 태극 무늬의 볼 마커가 제공됩니다. 깔끔한 화이트 바탕에 레드 또는 네이비 로고가 적용되어 있으며 사이즈 조절을 위한 후면 스트랩에는 태극기 라벨을 부착해 세심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번주에 열리는 KLPGA 대회에서 타이틀리스트 대표 앰베서더들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의 스탠드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필드 위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스탠드백을 통해 이번 스탠드백의 한국적인 미(美)를 눈 여겨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