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블랙 크롬 컬렉션’ 출시

2020-06-11

  • 프리미엄 블랙 시리즈의 새로운 계보를 잇는 그 3번째 컬렉션, ‘블랙 크롬 컬렉션 Black Chrome Collection’
  •  최고급 리미티드 컬렉션 - 프리미엄 소재와 최상의 퍼포먼스에 블랙-온-블랙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 각각 100개 한정 수량으로 제품마다 시리얼 넘버가 각인되어 한정판만의 스페셜 플레이트 제공
  • 카트백부터 스탠드백, 보스턴백, 그리고 파우치까지 총 4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

타이틀리스트가 디자인과 퀄리티에 최고급 안목을 갖춘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준비한 한정판 프리미엄 블랙 시리즈의 3번째 컬렉션 ‘블랙 크롬 컬렉션 Black Chrome Collection’을 선보입니다.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프리미엄 블랙 시리즈는 타이틀리스트만의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접목한 리미티드 컬렉션입니다. 이번 ‘블랙 크롬 컬렉션’은 프리미엄 블랙 시리즈의 3번째 컬렉션으로, 2018년 ‘블랙 시리즈 컬렉션’, 2019년 ‘블랙 핑크 컬렉션’에 거쳐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으로 올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블랙 크롬 컬렉션’은 한정판 컬렉션에 걸맞은 프리미엄한 소재와 비교 불가능한 퍼포먼스에, 블랙-온-블랙(Black-on-black)으로 절제 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카트백부터, 스탠드백, 보스턴백, 그리고 파우치까지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각 100개의 한정 수량만을 일부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출시합니다.

이번 ‘블랙 크롬 컬렉션’은 소재 선택부터 남다릅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 소재의 무광 프리미엄 PU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격자무늬의 엔지니어 자카드 패브릭으로 시크한 블랙 바탕에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메인 하드웨어에 적용된 다크 크롬 마감과 서브 하드웨어에 특수하게 처리된 무광 블랙 코팅이 세련된 느낌을 한층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감촉의 마이크로 스웨이드 안감, 최고급 사양의 웨빙까지 모든 것이 디테일하고 프리미엄하게 설계되어 비교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 ‘블랙 크롬 컬렉션’ 카트백은 투어백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클럽을 꺼내고 넣을 때, 샤프트와 투입고와의 마찰을 줄여주는 투어 스펙의 벨루어 안감 탑 커프부터 개인 소지품들을 보다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풀 사이즈 포켓, 그리고 이동 시 클럽 헤드를 보호해줄 폼 패딩이 덧대어진 프리미엄 후드 커버가 적용됐습니다.
  • ‘블랙 크롬 컬렉션’ 스탠드백은 베스트셀러인 ‘플레이어스 4 플러스’ 백을 모체로 설계해 넉넉한 수납 공간과 편리성이 특징입니다. 특히, 어깨에 맸을 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쿠션감이 우수한 숄더 패드와 양쪽 어깨에 맸을 때 자동으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컨버터블 스트랩이 적용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동 시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고급스러운 퀼링 힙 패드로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레그는 가볍고 강성이 높은 최상급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 ‘블랙 크롬 컬렉션’의 보스턴백과 파우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 공간이 눈에 띕니다. 특히, 보스턴백은 옆면과 전면에 액세서리 포켓이 적용되어 다양한 사이즈의 개인 소지품 보관이 편리합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에 함께 포장되기 때문에 소장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한편, 이번 ‘블랙 크롬 컬렉션’ 전제품의 하단부에는 1부터 100까지의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스페셜 넘버 플레이트가 부착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 크롬 컬렉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