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 한정판 출시

2023-03-09

  • 새로운 블랙 컬러 마감으로 압도적인 외관의 한정판 ‘T-시리즈 아이언 3종’ - T100 / T100·S / T200 
    - 타이틀리스트만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내구성의 새로운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마감 적용 
    - 전세계 투어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T-시리즈 아이언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

타이틀리스트가 올 블랙의 압도적인 외관을 자랑하는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3종(T100, T100·S, T200)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은 T-시리즈 아이언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골퍼들이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투어에서 영감 받은 뛰어난 내구성의 새로운 올 블랙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마감을 입은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가 처음 한정판 블랙 아이언을 선보인 이유는 PGA 투어 선수들과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이 있었기 때문이다. 보키 디자인 웨지의 제트 블랙(Jet Black) 컬러와 같은 스타일리시한 어두운 옵션을 요청해 왔었고, 이를 시작으로 타이틀리스트 클럽 R&D 팀은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된 광택과 컬러의 조합을 연구해왔다.

이번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에는 새로운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Titanium Carbide Vaper)’ 마감을 적용해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만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마감은 수 많은 라운드 후에도 표면이 벗겨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랙 컬러가 주는 깔끔하고 샤프한 느낌이 샷에 더욱 집중하게 도와주고 햇빛이 반사되지 않아 눈부심도 줄여줘 자신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헤드에서부터 그립까지 올 블랙으로 마감된 외관은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①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블랙 마감의 헤드에 ② 블랙 오닉스 파우더 코팅이 더해진 샤프트 (트루 템퍼 AMT 블랙 True Temper AMT Black/ AMT 투어 화이트 AMT Tour White), 그리고 ③ 블랙 컬러의 투어 벨벳 360 그립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 T-시리즈 아이언을 완성했다.

이번 T-시리즈 블랙 아이언은 T100/ T100·S/ T200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T100 아이언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언으로, 견줄 수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교함을 제공한다. 투어 선수들과의 협업으로 개발된 솔과 바운스 디자인으로 잔디와의 마찰이 부드럽다. 또한, 힐과 토우에 치밀한 D18 고밀도 텅스텐이 삽입되어 안정적인 무게 중심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단조 듀얼 캐비티 공법으로 정교한 볼비행과 거리 컨트롤, 최고의 관용성을 자랑한다.
  • T100·S 아이언은 T100 아이언의 퍼포먼스와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로프트 각을 2도 스트롱하게 하여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투어급의 퍼포먼스와 스피드를 제공할 아이언을 찾는 골퍼에게 추천하는 T100·S는 T100 아이언과 동일한 단조 듀얼 캐비티 공법과 D18 고밀도 텅스턴이 삽입되어 있다. 여기에, 새로운 헤드 뒷면에 머슬 채널(Muscle Channel) 공법이 추가돼 헤드 무게는 줄이고, 줄어든 무게를 힐과 토우에 밀도 높은 텅스텐으로 채워 T100 모델보다 낮은 무게중심으로 더 빠른 볼스피드와 높은 발사각, 긴 비거리를 구현한다.
  • T200 아이언은 이전 세대 T200의 우수한 기술력은 그래도 가져오면서 투어에서 선호하는 컴팩트하고 날렵해진 새로운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복합 소재 공법과 가벼운 폴리머 소재의 머슬 플레이트(Muscle Plate)로 압도적인 거리와 발사각 컨트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스피드를 만들어주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핵심 기술인 맥스 임팩트 2.0 기술이 적용되어 이전 세대보다 더 빠른 스피드와 투어 수준의 타구감, 그리고 압도적인 거리 컨트롤을 자랑한다. T100과 T100·S와 동일한 날렵하고 짧아진 헤드 길이와 얇아진 탑 라인, 최소한의 오프셋으로 최고의 퍼포먼스와 투어 아이언과 같은 외관과 타구감을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전세계를 비롯해 지난 18년 중 17년 동안 PGA 투어에서 선수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T100 아이언은 현재 PGA 투어를 포함해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아이언이다.

한편, 이번 T-시리즈 블랙 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는 PGA 투어 선수들은 카메론 스미스, 란토 그리핀, 반쩡쭝(C.T. Pan), 그리고 칼럼 타렌 등이 있다. 특히, 지난 2021-2022 시즌, T100 블랙 아이언과 함께 PGA 투어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과 <디오픈 챔피언십>을 포함해 여러 번 우승을 거머진 메이저 우승자 카메론 스미스는 “마감이 마음에 든다. 새로운 마감이 확실히 내구성이 더 좋아졌고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다. T100 아이언의 퍼포먼스는 그대로인 데다가, 블랙 컬러로 인해 개인적으로는 헤드가 조금 더 작아 보여서 좋다. 어드레스 시 집중이 더 잘되고 눈도 덜 부시는 것 같다.” 라며 T100 블랙 아이언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한정판 ‘T-시리즈 블랙 아이언 3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5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