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퍼터 4종 추가 출시

2021-03-25

  •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말렛 퍼터 ‘팬텀 X’ 라인업의 새로운 모델 4종 추가 출시- 팬텀 X5와 5.5: 투어 선수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새로운 헤드 디자인과 샤프트/넥 옵션 제공- 팬텀 X11과 11.5: 팬텀 X 라인업에 신규 추가된 모델로 컴팩트한 말렛 스타일이 특징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의 말렛 퍼터 ‘팬텀 X’ 라인업의 새로운 모델 4종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 중 ‘팬텀 X5와 5.5’는 지난 2019년에 출시된 모델을 새로운 헤드 디자인과 샤프트/넥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팬텀 X11과 11.5’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옵션으로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팬텀 X’ 컬렉션은 총 12가지(X5, X5.5, X6, X6STR, X7, X7.5, X8, X8.5, X11, X11.5, X12, X12.5)의 말렛 퍼터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이번 신제품 말렛 퍼터 4종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장인정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팬텀 X’ 라인업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모두 집약되었습니다. 또한, 투어에서 받은 영감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욱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새로운 샤프트/넥 설계로 새로운 말렛 퍼터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먼저, 이번 신제품 퍼터 4종은 기존 ‘팬텀 X’ 모델들과 동일하게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되었습니다.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이 페이스 전면에 이어 바디까지 이어져 있으며, 6061 경량 알루미늄이 솔과 프렌지를 구성하여 모든 헤드에서 최적의 무게 배분을 완성합니다. 따라서 향상된 MOI는 물론 일관된 타구음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합니다.헤드 디자인 또한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새롭게 변화하였습니다. 기존의 팬텀 X 컬렉션 중 가장 인기를 얻었던 ‘팬텀 X5’와 ‘팬텀 X12’ 모델을 기반으로 더욱 컴팩트한 헤드와 개선된 날개 모양을 적용하였고, 기존의 옐로우 닷(Yellow Dot) 형태의 얼라인먼트가 아닌 싱글 라인의 얼라인먼트를 도입했습니다. ‘팬텀 X5 와 5.5’ 모델은 블랙 컬러의, ‘팬텀 X11과 11.5 모델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얼라인먼트로 시크한 디자인과 어드레스 시 높은 집중력을 제공합니다.마지막으로 골퍼들이 선호하는 토-플로우(Toe-Flow)에 따라 최적화된 샤프트/넥 옵션을 제공합니다. 팬텀 X5와 11’ 모델은 마디가 없는 미드-밴드 샤프트가 적용되어 타겟 라인을 정확히 조준할 수 있으며 퍼팅 스트로크 시 페이스 로테이션을 최소화해줍니다. 팬텀 X5.5’ 모델은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스몰 슬랜트 넥(Small Slant Neck)이 접합된 샤프트가 적용되었고,팬텀 X11.5’ 모델은 로우-밴드 샤프트로 토-플로우(Toe-Flow)가 강화되어 아크형의 퍼팅 스트로크를 도와주며 블레이드 퍼터와 같은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합니다.이번 신제품 ‘팬텀 X 말렛 퍼터 4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팬텀 X 말렛 퍼터 4종 제품별 소개]

Phantom X5투어에서 입증된 윙백 스타일의 말렛 디자인으로 더욱 컴팩트한사이즈가 특징입니다. 미드-밴드 샤프트와 어두운 컬러의 얼라인먼트는심플하고 효율적인 셋업을 제공합니다.
Phantom X5.5저스틴 토마스 선수의 투어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받아스몰 슬랜트 넥(Small Slant Neck)이 접합된 디자인이 특징으로안정적으로 토-플로우(Toe-Flow)를 향상시켜 줍니다. 말렛 퍼터의높은 관용성은 물론 블레이드 퍼터와 같은 견고한 타구감을 선사합니다.
Phantom X11날렵한 헤드와 정교하게 마감된 윙백 디자인으로 컴팩트한퍼포먼스형 말렛에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트로크 시 페이스로테이션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드-밴드 샤프트가 적용되었습니다.
Phantom X11.5팬텀 X11과 동일한 헤드 디자인으로 팬텀 X 라인의 또 다른컴팩트 말렛 옵션을 제공합니다. 팬텀 X 라인 특유의 무게 배분과밸런스, 타구감을 자랑하며, 로우-밴드 샤프트를 적용하여안정성과 동시에 향상된 토-플로우(Toe-Flow)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X' 퍼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