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T100ㆍS’ 모델 추가 출시

  • T100ㆍS : T-시리즈 아이언 라인에 새로운 비거리용 단조 아이언 모델 추가
  • T100 아이언과 동일한 투어급 정밀함은 물론, 로프트 각을 2°씩 높여 더 길어진 비거리 선사
  • 투어에서 선호하는 디자인과 타구감을 비롯해 일관된 비거리, 거리 컨트롤, 안정감 등 모든 요소 강화

타이틀리스트가 T-시리즈 아이언 라인에 새로운 ‘T100ㆍS’ 모델을 추가로 출시합니다. 이번 ‘T100ㆍS’ 아이언은 PGA 투어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T-시리즈의 T100 아이언 모델을 재설계한 것으로 투어에서 선호하는 디자인과 타구감을 겸비한 비거리용 단조 아이언입니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새롭게 추가된 ‘투어급 비거리용 아이언’인 T100ㆍS는 T100 아이언과 동일한 투어급 정밀함은 물론, 단조 아이언만의 감성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로프트 각을 2°씩 높였습니다. 이로써 낮은 스코어를 위한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의 모태가 된 T100 아이언만의 우수한 샷 메이킹, 탁월한 타구감과 정확성을 선사합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마케팅 부문 부사장 조시 탈지(Josh Talge / Vice President of Titleist Golf Club Marketing)는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이 출시되면서 T100 아이언에 열광하는 골퍼들이 많았던 만큼, 더 강력한 로프트의 아이언을 찾는 상급자 투어 선수들도 적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선수들의 요청에 따라 T100의 로프트를 더 세울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되면 임팩트 때 잔디와의 마찰에 따른 T100 아이언만의 타구감이 떨어질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력한 비거리와 로프트를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적합하면서도 T-시리즈 아이언만의 순도 높은 단조 모양과 솔을 유지하는 새로운 ‘T100ㆍS’ 아이언을 탄생시켰다.”며 출시 배경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번 ‘T100ㆍS’에는 투어에서 선호하는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먼저, 투어에서 선호하는 솔을 적용해 얇아진 탑 라인과 최소화된 오프셋으로 잔디를 매우 깔끔하고 날렵하게 통과하도록 ①솔의 굴곡과 바운스를 강화했습니다. 여기에, 단조 캐비티 공법으로 ②일관된 비거리와 세밀한 거리 컨트롤을 제공하며, 1.8mm의 얇고 정교한 페이스는 ③볼의 반발력과 볼 스피드를 향상 시켜줍니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무게 중심을 위해 아이언의 헤드가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닌, ④로프트 별로 블레이드의 길이와 솔의 넓이를 달리하고 그에 따라 호젤의 길이까지 다르게 디자인하는 꼼꼼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힐과 토우에 듀얼 고밀도 텅스텐(3번-7번)을 치밀하게 배치해 ⑤안정감을 최상으로 높였습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R&D 센터의 아이언 개발 담당자 마니 이네스(Marni Ines / Director of Titleist Iron Development)는 “이번 ‘T100ㆍS’는 압도적인 비거리를 위해 설계했지만, 무엇보다도 정밀한 컨트롤이 특징인 아이언이다.”며 “아이언을 잘 다루기 위해서는 거리 컨트롤과 적절한 순간에 완벽한 샷이 가능해야 하는데, 이번 ‘T100ㆍS’은 밀도 있는 타구감과 적절한 궤적을 만들어줘 먼 거리를 보다 쉽게 보낼 수 있게 설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100ㆍS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5

  1. 열혈두산골퍼

    타이틀은 역시 간지가 최고!!!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만나보고 싶네요…

  2. 청개구리86

    시타해보니 T100보다 확실히 비거리 굳!

    적년12월에 T100고민하다 비거리때문에 T200구매사용중인데 T100S로 생각중입니다

  3. wiwa

    멋진 아이언으로 샷해보고 싶네요. 멋집니다.

  4. 열혈두산골퍼

    역시 타이틀리스트!!!

    꼭 한번 접해보고 싶네요~~~

  5. 가을이아범

    역시 타이틀리스트 꼭 쳐보고 싶네요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