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에서 웨지의 선택과 사용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

2013-04-05

964_1

봄철, 기다렸던 시즌의 시작과 함께 많은 골퍼들이 숏게임 때문에 고민하는 것을 봅니다. 잔디가 다 올라오기 전인 요즈음 같은 상황에서는 올바른 바운스의 선택이 어프로치샷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테스트 시설과 피팅 노하우 면에서 어느 곳과도 비교될 수 없는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에서 웨지의 선택과 사용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십시오.

964_2

[ 아마추어들의 일반적인 숏게임에 대한 고민들 ]

"시즌 초 부푼 가슴을 안고 필드에 나가지만 기대에 못 미치는 스코어로 실망했다. 역시 숏게임이 문제다."
"겨우내 실내에서 열심히 연습했지만, 역시 필드는 확연히 달랐다."
"라운드를 시작할 때는 과연 드라이버가 잘 맞을까 고민이었지만, 끝마칠 무렵에는 역시나 숏게임이 문제였음을 알게 되었다.'
"잘 나가던 내 페이스가 한번의 ‘퐁당퐁당’ (온탕-냉탕)으로 무너졌다."
"벙커에만 들어가면 그 홀은 포기하게 된다."
"벙커와 그린 주변에서 한 종류의 웨지로 한가지 스타일의 샷을 한다."
"웨지로는 공을 띄우지 못해, 런닝 어프로치만 한다."
"피칭과 갭 웨지간의 거리 간격이 너무 크다."
"그린 앞에서 자꾸 토핑이 나서 어프로치 하기가 겁난다."
"웨지만 잡으면 생크가 난다."

 

[ 웨지 피팅의 중요성 ]

숏게임에 대한 이 모든 고민은 웨지 피팅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스코어의 40~50%의 비중을 차지하는 숏게임의 특성상 올바른 웨지의 선택이 직접적인 스코어 향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의 특성상 계절마다 잔디의 상태를 고려하여 각 코스별 상태에 맞는 바운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운스가 무엇인지, 내게 맞는 바운스는 어떤 것인지, 또한 어떻게 바운스를 이용할 것인지를 잘 파악하면 숏게임에 자신이 생기게 됩니다. 최적의 웨지 조합으로 클럽 간의 거리 간격을 적절히 유지한다면 거의 모든 어프로치 상황에서의 실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964_3

[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에서 최고의 웨지 피팅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

세계 최대의 인도어 피팅 시설로 사계절 일관적인 컨디션 하에 2012시즌 세계 투어사용률 1위의 보키(Vokey) 웨지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퍼터 명장인 밥보키(Bob Vokey)로 부터 웨지와 웨지피팅에 대해 직접 교육을 받은 전문 피터들이 적절한 웨지의 선택과 사용에 대한 모든 것을 1:1로 알려드립니다.

로프트와 바운스가 각기 다른 보키 웨지 전 종류 및 다양한 샤프트 옵션을 갖추어 개개인의 신체조건과 스윙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웨지 조합을 추천해드립니다. 숏게임! 고민의 대상이 아닌 스코어와 실력향상의 비밀병기로 만들어드립니다.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에서 웨지 피팅 서비스 이용안내

- 소요시간 : 1시간~1시간 반
- 비용 : 16만 5천원
- 예약 및 문의 : 02)3014-6101 / 010-9091-6101

 

기타 사항

- 풀라인 피팅 (드라이버~웨지, 퍼터 별도) : 38만5천원
- 드라이버, 아이언, 퍼터 피팅 : 각 16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