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 개최

  • 타이틀리스트 클럽 전문 피터와 1:1로 만나 갭핑, 로프트, 바운스, 그라인드 등 최적의 웨지 옵션 확인
  • 4/12~5/25까지 (7주간),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TFC-스카이72 (드림골프연습장)에서 진행
  •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 타이틀리스트 공식 피팅 예약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예약 가능
  • 피팅 결과에 따라 현장에서 웨지 구매 시 무료 이니셜 스탬핑 서비스 진행

타이틀리스트의 웨지 전문 피터가 웨지의 효율적인 구성과 올바른 사용에 대해 심도있게 전달하는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가 오는 4월 12 (금)부터 5월 25일 (토)까지 7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TFC – SKY72 (인천)에서 진행됩니다.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는 골퍼와 타이틀리스트 클럽 피터가 1:1로 만나 웨지 피팅만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올바른 클럽 구성을 위한 로프트별 거리 갭핑(Distance Gapping)에서부터 로프트, 바운스, 그라인드, 샤프트 등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웨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웨지 피팅 서비스를 경험한 후, 해당 스펙으로 웨지를 현장 구매할 경우 무료 이니셜 스템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일무이한 나만의 웨지로 숏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는 웨지 피팅 30분과 숏게임 콤플렉스 연습 30분의 총 1시간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30분간의 웨지 피팅은 다양한 샷을 구사하는 웨지의 특성에 맞도록 연습장 타석뿐만 아니라 그린 주변과 벙커 등 실제 숏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피팅 후에는 결과를 바탕으로 추천 받은 웨지로 숏게임 콤플렉스에서 다양한 숏게임을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피팅에서 실제 구현까지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알찬 스케줄을 제공합니다.

이번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는 4월 12일 (금)부터 5월 25일(토)까지 7주간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 40분까지 진행됩니다. 피팅 세션 1회당 웨지 피팅 30분, 숏게임 콤플렉스 연습 30분 구성이며 하루 5명의 골퍼만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타이틀리스트 클럽 피팅 예약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이번 2019 스페셜 웨지 피팅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 및 타이틀리스트 클럽 피팅 예약 페이지(http://team.titleist.co.kr/fitting-da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1. 인생시인

    아! 정말 수도권에 살지 못함이 통한이네요 -_-‘ 이렇게 땡기는(?!) 이벤트가 있는데도… 그래도 이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주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됩니다. 타이틀리스트 화이팅!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