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Pro V1과 Pro V1x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2021-01-27

Pro V1과 Pro V1x는 오랜 시간동안 세계 최고의 전문가와 열정적인 아마추어 골퍼를 포함한 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골프 업계에서 우수성의 기준이 되어왔습니다. 새로운 Pro V1Pro V1x는 한가지가 아닌 모든 것이 새롭게 개선되면서 이 명성을 그대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Pro V1과 Pro V1x의 모든 요소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코어에서부터 커버까지 모든 레이어를 재설계하였습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 품질,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아마추어 및 프로 골퍼를 대상으로 한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Pro V1과 Pro V1x는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냅니다.

더 긴 비거리

새로운 Pro V1의 솔리드 코어와 Pro V1x의 듀얼 코어 모두 더 부드러워진 코어와 하이 플렉스 모듈러스 케이싱 레이어와 함께 조화를 이루어 더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량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는 각 모델의 탄도를 최적화함으로써 압도적인 비거리를 완성시키는 새로운 딤플 디자인이 그 특징입니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더 낮은 스핀량으로 더 높은 볼 비행과 더 빠른 스피드를 구현할 수 있으며, 이는 롱게임에서 더 긴 비거리를 가능케 하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제공하는 더 긴 비거리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향상된 그린 사이드 스핀 컨트롤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선사하는 낮은 롱게임 스핀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각 모델의 커버는 Pro V1 및 Pro V1x 역대 최고로 부드러운 열경화성 캐스트 우레탄 구성이 적용되었습니다. 더 부드러운 우레탄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웨지나 로프트각이 높은 아이언으로 샷을 했을 때 더 많은 스핀량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는 그린사이드의 컨트롤과 드롭-앤-스톱 컨트롤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제공하는 더 많은 숏게임 스핀량과 그린사이드 샷 컨트롤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더 부드러운 타구감

새로운 Pro V1과 Pro V1x의 새로운 우레탄 커버는 골퍼가 숏게임에서 가장 필요한 순간에 향상된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Pro V1과 Pro V1x 시제품 테스트를 거치며 세밀하게 완성된 이 두 모델은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 골퍼가 모두 인정한 부드러운 타구감과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제공하는 더 향상된 타구감과 게임에 대한 자신감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새로운 Pro V1은 스피드와 스핀, 타구감의 최상의 결합을 선사하며, 대부분의 골퍼들에게 적합한 골프볼입니다. Pro V1은 이상적인 볼 비행과 최적의 탄도, 낮은 롱게임 스핀량, 높은 숏게임 스핀량,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Pro V1x는 골퍼들이 원하는 모든 순간에 최고의 빠른 볼 비행과 높은 탄도, 스핀을 제공합니다. Pro V1x는 Pro V1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은 탄도와 더 많은 스핀량, 조금 더 견고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모델이 게임에 적합한지 알고 싶다면, 타이틀리스트의 Golf Ball Fitting & Education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셀렉터 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골프볼을 찾아보세요.

MyTitleist.com 에서 새로운 Pro V1과 Pro V1x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