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 나은 타구감을 경험해보세요: 새로운 Pro V1과 Pro V1x

2021-01-27

새로운 Pro V1Pro V1x에 한층 발전된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를 적용함으로써, 타이틀리스트 R&D팀은 두가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부드러운 커버 소재로 더 많은 스핀량을 제공하면서, 그린으로 향하는 정교한 샷과 숏 어프로치 샷에 대한 컨트롤이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새로운 커버 배합은 더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타구감을 선호하는 골퍼들의 요구를 만족시켰습니다.

느낌은 매우 주관적이며 선수들마다 다르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 결과 대다수의 선수들이 느끼는 타구감은 주로 소리에 기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선수들은 골프볼의 짧은 정교한 샷과 퍼팅에서 발생하는 소리에 가장 많이집중합니다. 타구감을 정량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겠지만, 대다수 골퍼들의 마음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쾌한" 소리와 타구감을 주는 골프볼은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향상시켜줍니다. 이를 통해 선수들은 저희가 흔히 선수들의 “감각”이라고 부르는 샷의 힘을 더 정확하게 조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부터 모든 실력의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새로운 Pro V1과 Pro V1x는 무엇보다도 퍼포먼스를 우선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2021 Pro V1과 Pro V1x 골프볼은 더 긴 비거리, 매우 낮은 롱게임 스핀, 이상적인 볼 비행, 그린 주변에서의 향상된 드롭-앤-스톱 컨트롤TM과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두 골프볼 간의 볼 비행, 타구감, 그리고 스핀의 퍼포먼스 차이는 동일합니다.

"투어에서는, 제품 검증의 마지막 단계에서 저희는 선수들에게 타구감에 대해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청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플레이에 걸림돌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프볼이 거칠게 느껴지거나 소리가 다소 "꺼진” 것처럼 들린다면, 선수들은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골프볼이 아무리 퍼포먼스가 좋다고 하더라도 신뢰할 수 없을 것입니다. 타구감이 명쾌하다면, 선수들은 퍼팅 속도와 그린 주변에서의 샷 강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의 예술성과 결부되는 요소이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때에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선수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일관된 타구감을 갖추기 위해서는, 제품 생산 단계에서 모든 골프볼의 커버 소재가 복제한 듯 동일해야 합니다. 한 박스 안의 12개의 골프볼 중 하나의 골프볼은 단단하고 다른 골프볼은 부드럽다면 감각적으로 섬세하게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골프볼 R&D팀은 타이틀리스트 볼 플랜트 3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새로운 Pro V1 및 Pro V1x의 새로운 우레탄 배합에 대한 엄격한 허용 오차 기준을 충족하도록 툴링에서 경화 시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적절히 조정했습니다.

“단순히 우레탄 배합을 변경하는 문제가 아닙니다.”라고 마이크 매드슨, 공기역학, 엔지니어링 R&D팀 이사는 “이것은 매우 엄격한 조건에서 진행되는 화학 반응을 포함한 복잡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배합을 완성하면 재료의 점도, 겔 타임, 필요한 온도 등 모든 것이 변경됩니다. 다행히도 저희는 모든 공정을 직접 디자인하고, 모든 도구를 직접 제작했습니다. 이러한 완벽한 수준의 제어는 우레탄 배합을 매우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저희가 원하는 정확한 경도를 지속적으로 달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과정들을 통해 저희는 새로 만드는 모든 Pro V1과 Pro V1x에서 추구하는 정확한 스핀과 타구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

새로운 Pro V1은 스피드와 스핀, 타구감의 최상의 결합을 선사하며, 대부분의 골퍼들에게 적합한 골프볼입니다. Pro V1은 이상적인 볼 비행과 최적의 탄도, 낮은 롱게임 스핀량, 높은 숏게임 스핀량,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Pro V1x는 골퍼들이 원하는 모든 순간에 최고의 빠른 볼 비행과 높은 탄도, 스핀을 제공합니다. Pro V1x는 Pro V1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은 탄도와 더 많은 스핀량, 조금 더 견고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제공하는 더 긴 비거리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Pro V1과 Pro V1x가 제공하는 더 많은 숏게임 스핀량과 그린사이드 샷 컨트롤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어떤 모델이 게임에 적합한지 알고 싶다면, 타이틀리스트의 Golf Ball Fitting & Education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셀렉터 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골프볼을 찾아보세요.

MyTitleist.com 에서 새로운 Pro V1과 Pro V1x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