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Pro V1x 출시

2021-01-27

골프볼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의 퍼포먼스를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Pro V1x 모델은 더 긴 비거리, 그린 주변에서의 더 많은 스핀 컨트롤, 부드러운 타구감, 그리고 타이틀리스트만의 완벽한 일관성과 품질을 갖춘 골프볼입니다.

새로운 Pro V1Pro V1x새로운 코어, 케이싱 레이어, 커버, 그리고 공기역학 기술이 조화를 이룬 결과입니다.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388개(Pro V1)와 348개(Pro V1x) 딤플 디자인으로 역대 최고의 비거리와 일관된 볼 비행이 가능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골프볼을 더욱 훌륭하게 만들기 위한 기술입니다.

2021 Pro V1과 Pro V1x의 퍼포먼스

세계 최고의 선수부터 모든 실력의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새로운 Pro V1과 Pro V1x는 무엇보다도 퍼포먼스를 우선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2021 Pro V1과 Pro V1x 골프볼은 더 긴 비거리, 매우 낮은 롱게임 스핀, 이상적인 볼 비행, 그린 주변에서의 향상된 드롭-앤-스톱 컨트롤TM과 부드러운 타구감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두 골프볼 간의 볼 비행, 타구감, 그리고 스핀의 퍼포먼스 차이는 동일합니다.

  • 새로운 Pro V1은 스피드, 스핀, 타구감의 조합이 가장 뛰어난 제품이며 대부분의 골퍼들에게 적합합니다. Pro V1는 Pro V1x보다 더 낮은 탄도의 이상적인 볼 비행과 더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Pro V1x는 언제 어디서나 골퍼가 원하는 빠른 스피드, 높은 탄도, 그리고 스핀을 제공합니다. Pro V1x는 Pro V1보다 더 높은 탄도, 더 많은 스핀량, 그리고 더 단단한 타구감을 제공합니다.

“Pro V1 혹은 Pro V1x를 선택하는 골퍼라면, 그들은 퍼포먼스를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는 분들입니다.”라고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부사장, 제레미 스톤이 말했습니다. “R&D팀과 운영팀은 2021 Pro V1과 Pro V1x의 각 구성 요소에 새로운 기술을 엔지니어링하는데 매년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퍼포먼스와 품질 측면에서, 저희는 골퍼들이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1 Pro V1과 Pro V1x 기술

타이틀리스트가 보유한 업계 최고 수준의 복합 레이어 기술로 모든 레이어가 정확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모든 샷에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최상의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진보된 2.0 ZG 프로세스 코어는 싱글 코어 Pro V1과 듀얼 코어 Pro V1x에서 더 많은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 더 빠른 하이 플렉스 케이싱 레이어는 더 빠른 볼 스피드와 롱게임에서 낮은 스핀을 제공합니다.
  • 더 부드러워진 새로운 캐스트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 - Pro V1과 Pro V1x에 적용된 역대 가장 부드러운 커버이며 그린 주변에서의 스핀을 증가시켜 숏게임에서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4면체 딤플 디자인 - Pro V1의 경우 388개, Pro V1x의 경우 348개의 딤플 레이아웃이 특징이며, 각 모델에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최대 비거리와 일관된 볼 비행을 제공합니다. Pro V1은 이상적인 볼 비행을 제공하며, Pro V1x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볼 비행을 제공합니다.

공기학의 혁신

2021 Pro V1과 Pro V1x의 새로운 딤플 디자인 – 2011년 이후 처음으로 완전히 새로운 패턴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는 골프볼의 비행을 이해하고 개선하려는 타이틀리스트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입니다.

첫 Pro V1이 20년 전에 데뷔한 이래, 타이틀리스트 R&D팀은 1,900개 이상의 공기역학 패턴을 설계, 제조, 그리고 테스트했습니다. 여기에는 2021 Pro V1의 388개 딤플 패턴의 60회 이상의 테스트, Pro V1x의 348개 딤플 패턴의 30 회 이상의 테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마음에 드는 패턴을 발견했을 때, 그다음 단계는 다양한 종류의 딤플 깊이, 지름, 모양, 그리고 커버리지를 만들고 테스트함으로써 가능한 최상의 패턴의 종류를 찾는 것입니다."라고 마이크 매드슨,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기역학, 연구 엔지니어링 R&D팀 이사가 말했습니다. “수년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거의 10년 동안 이 새로운 공기역학 패턴에 대해 연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각 골프볼이 가장 긴 비거리와 효율적인 탄도로 비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될 수 있는 이유는, 이런 연구에 대한 헌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정밀한 제조

타이틀리스트 볼 플랜트 3와 완벽하게 동일한 볼 플랜트 4에서 첨단 기술과 품질 관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Pro V1과 Pro V1x는 타이틀리스트의 직원들 의해 업계 최고의 퍼포먼스와 엄격한 품질 기준에 맞게 생산되고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세대의 Pro V1과 Pro V1x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최고의 일관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프볼과 골프볼 사이, 더즌과 더즌 사이의 모든 골프볼이 일관된 퍼포먼스를 제공해 골퍼들이 매 라운드마다 골프볼에 대한 의심 없이 동일한 샷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선수들의 입증

2020년 11월 PGA 투어에서 선보인 이후 저스틴 토마스 선수 (Pro V1x), 토니 피나우 선수 (Pro V1), 아담 스콧 선수 (Pro V1x), 스코티 셰플러 선수 (Pro V1)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새로운 Pro V1과 Pro V1x를 대회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머런 스미스 선수 (Pro V1x)는 새로운 골프볼을 사용하여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4라운드 내내 60대 타수를 기록한 최초의 선수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처음 테스트했을 때, 드라이버샷에서 매우 빠른 것 같았고, 아주 좋았어요."라고 스미스가 말했습니다. "볼 비행과 샷의 윈도우는 훌륭했어요.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점는 러프에서와 그린 주변에서의 샷 컨트롤이었습니다. 모든 샷을 컨트롤할 수 있었으며 특히 이러한 어렵고 부드러운 샷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1/27일 국내 출시

새로운 2021년형 Pro V1과 Pro V1x는 1월 27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로는 플레이 넘버 1-4 (기본), 5-8 (하이넘버), 00, 1-99 (스페셜 플레이 넘버) 그리고 하이 옵틱 옐로우로는 플레이 넘버 1-4 (기본) 옵션으로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