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생애 첫 PGA 투어 우승을 달성한 제이슨 코크랙 선수

PGA 투어

제이슨 코크랙 선수 (Pro V1)는 더 CJ컵 앳 섀도크리크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생애 첫 PGA 투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코크랙 선수는 선두에서 3타 뒤진 채로 최종 라운드를 시작했지만, 대회의 라운드 최고 성적인 8언더파 64타를 적어내며 최종 합계 20언더파 268타의 기록으로 대회를 마쳤습니다.그는 2위를 기록한 선수와 2타 차, 공동 3위를 기록한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 러셀 헨리 선수타이렐 해튼 선수 (Pro V1x)를 3타 차로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한편, 해튼 선수는 1주일 전에 열린 유러피언 투어 BMW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러셀 헨리 선수가 사용하는 타이틀리스트 용품

Pro V1x 골프볼, TS4 드라이버, TS3 페어웨이 우드, 818H2 하이브리드, T100 아이언, 보키 디자인 SM8 웨지, 스카티 카메론 타임리스 퍼터.

리더보드 Top 10 중 9 명의 타이틀리스트 선수들

코크랙 선수는 Top 10을 기록한 선수 중 9명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리더보드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Top 10 선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코크랙 선수 (Pro V1/1위), 헨리 선수 (Pro V1x/공동 2위), 해튼 선수 (Pro V1x/공동 2위), 테일러 구치 선수 (Pro V1/5위), 호아킨 니만 선수 (Pro V1x, 6위), 란토 그리핀 선수 (새로운 Pro V1/공동 7위), 부바 왓슨 선수 (Pro V1x/공동 7위), 세바스찬 무뇨즈 선수 (Pro V1/9위) 그리고 해리스 잉글리시 선수 (Pro V1/10위).그리핀 선수는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Pro V1 혹은 Pro V1x 골프볼을 사용하여 2주 만에 Top 10 이내 성적을 거둔 2번째 선수입니다.그리핀 선수는 골프볼 외에도 새로운 TSi2 (10.0°) 드라이버, 새로운 TSi3 (16.5°) 페어웨이 우드, U510 (2-) 아이언, T100 (4-9) 아이언 그리고 보키 디자인 SM8 피칭 (46°), 갭 (50°), 샌드 (54°) 그리고 로브 (60°) 웨지를 가지고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Pro V1 혹은 Pro V1x 골프볼로 교체한 폴터 선수와 세계 랭킹 16위 선수를 포함한 5명의 선수들

새로운 Pro V1과 Pro V1x 골프볼은 이번 슈라이너 아동병원 오픈에 참가한 12명의 선수들이 바로 교체해 사용하면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습니다.이번 CJ 컵 앳 섀도크리크에서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로 교체한 5명의 선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클 톰슨 선수 (새로운 Pro V1) 그리고 세계 골프 랭킹 16위 선수, 이안 폴터 선수, 앤드류 랜드리 선수, 라이언 파머 선수 (새로운 Pro V1x).이번 대회에 새로운 골프볼로 참가한 란토 그리핀 선수 (새로운 Pro V1)와 캐머런 스미스 선수 (새로운 Pro V1x)는 이미 지난 슈라이너 아동병원 오픈에서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었습니다.총 8명의 선수는 새로운 Pro V1 (2명) 골프볼과 새로운 Pro V1x (6명) 골프볼로 이번 경기에 임했습니다. 한편, 1주일 전 대회에서 새로운 Pro V1 골프볼을 사용해 4위를 기록했던 아브라함 앤서 선수는 TPC 서머린에서 새로운 Pro V1x 골프볼로 교체했던 선수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컨설턴트 포디 피츠에 따르면, 세계 랭킹 21위인 앤서 선수는 지난 대회에서 Top 5 이내 성적을 기록했지만, 더 높은 탄도를 가진 골프볼을 원했고 CJ 컵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Pro V1x의 사용으로 볼 스피드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포디 피츠의 견해:

“저는 세계 랭킹 16위 선수와 폴터 선수에게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소개했습니다. 골프볼의 구조와 퍼포먼스 면에서 개선된 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 후, 함께 골프 코스로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코스에서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해보고 느낀 피드백을 제공했고, 골프볼이 날아가는 과정을 더 잘 이해하고 구체적인 수치를 알기 위해 트랙맨으로 추가적인 테스트까지 진행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테스트 결과에 대해 만족했으며, 그 자리에서 새로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로 교체를 결정했습니다.”세계 골프 랭킹 16위 선수에 대한 견해: “세계 랭킹 16위 선수는 숏게임 코스에서 새로운 Pro V1x 골프볼로 웨지샷을 했으며, 타구감과 스핀량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추가적인 테스트를 원했고, 몇 번의 풀 샷을 통해 스핀량과 비거리 수치를 확인했습니다. 테스트 과정에서 새로운 Pro V1x 골프볼이 다소 길어진 비거리와 적합한 탄도를 제공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결과와 함께 그가 경험했던 우수한 숏게임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새로운 골프볼로 교체를 결정했습니다.”이안 폴터 선수에 대한 견해: “이안 폴터 선수도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는 적합한 탄도와 숏게임에서 좋은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Pro V1x 골프볼을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새로운 Pro V1x 골프볼은 여전히 좋은 스핀량과 안착력을 제공하며, 비거리도 다소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안 선수는 새로운 TSi 드라이버를 이미 사용하고 있었는데, 현재 새로운 골프볼과 함께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앤드류 랜드리 선수에 대한 견해: “새로운 Pro V1x 골프볼은 앤드류 랜드리 선수가 원했던 스핀량과 탄도는 물론 더 나은 타구감과 숏게임 퍼포먼스도 제공했습니다. 그는 2일 동안의 테스트 후에 바로 교체를 결정했습니다.”라이언 파머 선수에 대한 견해: “라이언 파머 선수는 그가 소속된 팀과 함께 골프볼 테스트를 마친 후 새로운 Pro V1x 골프볼로 교체했습니다. 라이언 선수는 올해 초 리비에라에서 프로토타입 골프볼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골프볼 퍼포먼스에 대해 굉장히 만족했었습니다.”피츠는 당시 파머 선수가 리비에라에서 5번 아이언으로 쳤던 샷에 대해 회상했습니다. 15번 홀 세컨샷은 골프볼이 멀리 날아가면서 홀 바로 옆에서 멈춰 섰고, 파머 선수는 피츠를 돌아보며 “보셨어요?”라고 반응하기도 했습니다.“그는 GC 쿼드 앳 CJ 컵에서 테스트를 통해 알게 된 긍정적인 결과를 확인하고 나서 새로운 Pro V1x 골프볼로 교체를 결정했습니다.”마이클 톰슨 선수에 대한 견해: “마이클 톰슨 선수는 집에서 새로운 Pro V1 골프볼 테스트를 진행했고, 결과치에 대해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Pro V1 골프볼이 좋은 타구감을 제공하며, 웨지 샷을 칠 때 스핀량이 증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Pro V1 골프볼은 그가 원하는 탄도를 제공했습니다. 월요일에 그는 테스트를 하고 있었으며, 이틀 뒤 새로운 Pro V1 골프볼로 교체를 결정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페어웨이 우드 단일 용품 부문에서 기록한 압도적인 사용률

데럴 서베이에 따르면, 타이틀리스트는 CJ 컵 앳 섀도크리크에서 4주 만에 3번째 페어웨이 우드 단일 용품 사용률 1위를 차지하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타이틀리스트는 이번 대회에서 골프볼 (55명/71%) 부문, 드라이버 (23명/30%) 부문, 하이브리드 (12개/39%) 부문, 유틸리티 아이언 (18개/50%) 부문, 아이언 (22개/28%) 부문, 웨지 (111개/51%) 부문 그리고 퍼터 (24명/31%) 부문까지 총 78명의 참가 선수 중 가장 많은 선수들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타이틀리스트는 페어웨이 우드 단일 용품 부문에서도 이번 대회에 참가한 33명(29%)의 선수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타이틀리스트는 앞서 2020-2021 시즌 코렐스 푼타카나 리조트 & 클럽 챔피언십과 슈라이너 아동병원 오픈에서 모든 용품 부문 사용률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2019-20 시즌 동안 5개 대회에서 모든 용품 부문 사용률 1위를 차지하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유러피언 투어

스코티시 챔피언십 우승 선수는 타이틀리스트 Pro V1x 골프볼을 사용하여 최종 라운드를 9언더파 63타로 대회를 마쳤으며, 유러피언 투어 4라운드 대회 첫 우승을 달성하였습니다.스페인 국적인 우승 선수는 앞서 2017 샐타이어 에너지 폴 로리 매치 플레이와 2018 벨지안 녹아웃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유러피언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했었습니다.그는 최종 라운드를 선두에서 4타 뒤진 채로 시작했지만, 맷 월리스 선수 (Pro V1)를 4타 차로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그는 5번 홀에서 15번 홀까지 8개의 버디를 잡아내면서 최종 합계 23언더파 265타의 기록으로 대회를 마쳤습니다.우승 선수는 첫 라운드에서 62타를 기록하고, 최종 라운드에서 63타를 적어내며 우승 확정 지었습니다.이번 우승으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선수들은 2019-20 시즌 동안 유러피언 투어에서 총 12번의 우승을 기록했으며, 이는 2위 브랜드 골프볼을 사용하는 선수의 우승 횟수인 6번 대비 2배 많은 기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