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3년 S/S 시즌 신제품 출시

2023-02-14

  • 투어핏TOUR-FIT 라인: 필드 위에서 최상의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라인업
    - 투어핏S: 날씨 변화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높은 기능성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퍼포먼스 ‘모듈형 아이템’ 선봬
    - 투어핏: 옷의 저항 없이 최적의 스윙이 가능하도록 소재와 패턴, 디자인 등 모든 부문에서 한층 높아진 디테일
  • 플레이PLAY 라인: 다양한 핏과 소재, 다채로운 컬러 등의 변주로 더욱 풍성한 선택 옵션 제공

최상의 퍼포먼스와 품질의 골프 어패럴을 선보이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23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2023 S/S 시즌 신제품 어패럴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대표하는 <투어핏 TOUR-FIT 라인>은 이번 시즌 역시 독보적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압도적인 외관과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플레이 PLAY 라인>은 다양한 핏과 새로운 소재,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골퍼들에게 풍성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먼저, <투어핏 TOUR-FIT 라인>은 종전과 동일하게 투어핏S투어핏 2가지 컬렉션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1) 투어핏S는최고의 소재와 기능적 요소를 한데 담은 하이엔드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으로, 이번 시즌의 메인 컨셉은 모듈형 아이템다. 라운드가 진행되는 4~5시간 동안 일교차가 극심한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기후변화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공법을 선보인다. 투어핏S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레인 브레이커 Rain Breaker’의 경우, 안감에서부터 겉감까지 탄탄한 3-레이어로 구성되는데, 전체 무게는 50g에 불과, 현존하는 3-레이어 본딩 원단 중 가장 가볍다. 피부와 닿는 안감은 부드럽고 땀배출에 용이한 기능성 원단을, 겉감은 방풍/방수 기능이 있으면서도 내마모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활용도를 모두 높였다. 또한 여성용의 경우, 소매와 밑단부분의 탈착이 가능한 모듈형 디자인이라 1가지 아이템으로 총 3가지의 연출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니트 가디건에 패딩 베스트가 내장된 남성 아우터 등도 날씨 변화에 따라 ‘따로 또 같이’ 스마트한 연출이 가능한 모듈형 아이템으로 눈 여겨 볼 만하다.

 

2) 이번 투어핏로드 & 익스플로드 Load & Explode라는 테마 아래, 백스윙으로 힘을 축적(Load)시켰다가 발산(Explode)되도록 도와주는 퍼포먼스 컨셉을 뜻한다. 백 스윙부터 피니쉬까지 골프 스윙 메커니즘에 맞춰 골퍼가 옷의 저항 없이 최적의 스윙을 할 수 있도록 거기에 필요한 입체 패턴과 소재를 곳곳에 적용하는데 집중했다. 아우터의 옷깃(넥 라인) 부분이 회전 시 거슬리지 않도록 비대칭으로 설계하거나, 백 스윙과 같은 큰 움직임 때 팔이 뻗어지는 왼쪽 어깨와 등 부분이 편할 수 있도록 스트레치가 뛰어난 소재와 그에 맞는 패턴을 적용하는 등 디테일에 집중해 최적의 스윙을 가능케 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타이틀리스트 투어핏 컬렉션만의 블랙/레드/화이트의 삼색 배색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옷깃이나 왼쪽 어깨, 목 주변 등 시선이 머무는 포인트 부위에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플레이 PLAY 라인>네오 골프 Neo Golf와 ‘뉴 스타일 & 버라이어티 오브 컬러 팔레트 New Style & Variety of Color Palette’라는 2가지 테마 아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핏과 소재, 다채로운 컬러 등으로 변주를 주어 더욱 풍성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오 골프’에서는 타이틀리스트를 상징하는 알파벳 ‘T’를 패턴으로 활용한 이너와 자켓, 울 코튼 소재를 사용한 후드 스타일 스웨터나 부드러운 촉감의 트렌디한 테리 소재의 상하의 세트, 데님 같아 보이는 외관의 티셔츠 등은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들로, 오렌지/핑크/코발트 블루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컬러도 일부 아이템에 과감히 적용하여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링을 해 볼 수 있다.

‘뉴 스타일 & 버라이어티 오브 컬러 팔레트’에서는 새로운 패턴과 핏 변형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소매 부분의 컬러 블로킹이 된 스포티한 스타일의 반팔 아노락, 최근 인기있는 카고 팬츠나 조거 핏 팬츠, 5부 기장의 팬츠 등이 그것.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위해 핏과 패턴의 변화를 주되, 컬러는 베이지/피스타치오/카키/네이비 등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채택해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2023 S/S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투어핏S 로고가 새겨진 ‘퍼터리쉬’ 또는 타이틀리스트 ‘여성 샤워가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재고 소진 시까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