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22년 F/W 시즌 신제품 출시

2022-08-23

  • 투어핏 TOUR-FIT 라인: 필드 위 최상의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선사하는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라인업
    - 완벽한 프리미엄 퍼포먼스의 ‘투어핏S스윙에 적합한 기능과 디테일을 집약한 ‘투어핏’으로 선보여
  • 플레이 PLAY 라인: ‘에센셜’‘뉴 프레피’ 2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제품들로 구성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22년 신제품 F/W 어패럴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크게 2가지 라인으로 나뉘어 타이틀리스트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리미엄 퍼포먼스의 투어핏 TOUR-FIT 라인과 색다른 컬러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플레이 PLAY 라인으로 구성되어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풍성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1) 투어핏 TOUR-FIT 라인 – 투어핏S & 투어핏

먼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대표하는 투어핏 TOUR-FIT 라인은 다시 투어핏S투어핏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지난해 F/W 시즌에 처음 선보인 투어핏S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해 더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엄선된 소재, 디테일한 기능 설계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선보이며, 블랙과 레드 컬러만 활용해 화려함보다는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 이번 F/W 투어핏S에는 부드러운 캐시미어와 안쪽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멤브레인 등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답답하지 않는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두꺼운 소재로 인해 스윙 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움직임에 최적화된 설계와 마찰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며, 투어핏S에만 적용되는 벨벳 광택의 고주파 와펜과 레드 투어 와펜이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대표하는 투어핏은 한층 진화된 소재와 퍼포먼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스윙을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투어핏 라인은 타이틀리스트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 레드, 화이트, 그레이를 활용해 그 퍼포먼스를 깔끔하고 강렬하게 표현한다.

  • 이번 F/W 투어핏 신제품에는 ‘바디 서포트 Body Support’ 기능이 적용되어 스윙 시 서포트가 필요한 특정 부위에 컴프레션을 주어 견고한 스윙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척추 부분과 복부 부분에 컴프레션 패널을 설계해 코어를 잡아주고 등과 복부를 받쳐주어 백스윙부터 피니쉬까지 견고하게 스윙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구현했다.

2) 플레이 PLAY 라인 – 이번 시즌 플레이 라인의 테마 ‘에션셜’ & ‘뉴 프레피’
 

플레이 라인은 트렌디한 감성과 골프의 클래식한 무드를 겸비해 조금 더 캐주얼하고 다양한 룩으로 선보인다.

  • 이번 F/W 플레이 라인은 ‘에센셜’과 ‘뉴 프레피’라는 2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스포티한 감성과 풍성한 필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유롭고 넉넉한 핏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필드와 일상에서 경계선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아이보리, 스틸, 피스타치오, 톤 다운된 핑크 등 잔잔한 컬러를 활용해 다양한 코디가 용이하다. 여기에, 니트 계열에는 아가일 패턴을 적용해 골프의 클래식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F/W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브랜드 스토어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재고 소진 시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