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골프] PUNCH THE HUMID

스마트한 펀칭 디자인으로 시원하게
타이틀리스트어패럴은 여름철 라운드를 대비해 ‘통기성’에 주목했다. 지난 2016년 SS시즌에 ‘에어패널(Air Panel)’로 선보인 펀칭 디테일이 또 한번 진화했다. 기존 제품에는 땀이 많이 배출되는 특정 부위에만 펀칭을 했었다. 올시즌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에 다양한 사이즈의 펀칭 디테일을 더했다. 쾌적함은 더 극대화했고, 펀칭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해 스타일도 잡았다.

손새은 프로 - 22세 / KLPGA 준회원
ㆍ 상체 전체에 펀칭 디테일을 적용한 반소매 티셔츠. 흡한속건 기능으로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ㆍ 스트레치 소재의 스커트. 옆 라인을 따라 타이틀리스트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김건하 프로 - 27세 / 프로데뷔 : 2010년
ㆍ 카모플라쥬 패턴의 반소매 티셔츠. 상체 전체에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통풍 기능을 강화했다.
ㆍ 비침 방지 원단을 사용한 화이트 컬러 쇼츠.

김병준 프로 - 37세 / 프로 데뷔 : 2008년 / 우승 : 1승. 대신증권KPGA챔피언십(2011년)
ㆍ 등 전체에 펀칭 디테일이 있어 통기성이 좋은 반소매 티셔츠.
ㆍ 면 혼방 소재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팬츠. 잔 체크 패턴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낸다.

장원주 프로 - 23세 / 프로 데뷔 : 2014년
ㆍ 흡한속건과 UV 차단 기능이 있는 티셔츠. 소매와 등 전체에 펀칭 디테일을 더했다.
ㆍ 비침 방지 기능의 퀼로트 랩 스커트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에디터 김윤선 | 사진 고성진

#팀 타이틀리스트

댓글 0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최신 제품 정보, 투어 소식과 오직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에게만제공해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닫기
팀 타이틀리스트 뉴스레터구독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