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볍다. 그래서 엘리트하다.
  • 성능에 기반하다. 그래서 엘리트하다.
이벤트 기간
11월 8일(월) ~ 11월 17일(수)
당첨자 발표
11월 22일(월)
당첨 인원
1명
경품 안내

Elite Performance 5 StaDry Cart Bag
(White / Black / Red)
참여 방법
두 편의 Elite 컬렉션 영상을 감상하시고, 여러분만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

댓글 1359

  1. 화적들

    [caption id="attachment_61516" align="alignnone" width="300"] PLAYA DEL CARMEN, MEXICO – NOVEMBER 05: Brian Harman of United States plays his shot from the 5th tee during the third round of the World Wide Technology Championship at Club de Golf El Camaleon at on November 05, 2022 in Playa del Carmen. (Photo by Hector Vivas/Getty Images)[/caption]

  2. duck

    레드포인트가 깔끔함을 더해줍니다.
    칸칸이 나누어져서 채정리하기 편리함을 더한것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만족스러워서 항상 선택하게 되는
    타이틀리스트입니다.
    계속해서 기대해봅니다.

  3. ojm011

    그동안 골퍼들이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타이틀리스트에서 elite로 해결했네요…
    누구나 캐디백이 무거워서 가벼운거 찾았거든요, 그리고 골프채 그립 교체하고 라운딩 몇번하다보면 골프채끼리 엉켜있어
    무심결에 잡아당기면 그립손상 되고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는데 elite가 나와 정말 반갑습니다.
    골퍼들의 불만을 한번에 잡아준 타이틀리스트가 정말 진정한 골프 브랜드이면서 골프하면 역시 타이틀리스트라는 것을 다시한번 보여줬네요..
    너무나 갖고 싶네요.. 주변에 홍보만 조금되면 대박날 것 같습니다. 항상 번창하세요…

  4. 피나우

    마켓 리서치에 기반한 최상의 퍼포먼스
    타이틀리스트 카트백 엘리트 컬렉션 새로운 모델이 출시 되었다.
    더 가벼워지고, 더 강해지고, 더 멋진 디자인으로 주말 골퍼를 설레게 만든다.
    가슴을 울리는 두 컬렉션 동영상을 보고 정보를 찾아 모와 보았다.

    #최상의 퍼포먼스 – 무게와 기능
    카트백은 무겁다는 평이 있다. 경량 스탠드백을 찾는 이유가 가볍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모델은 2.9kg 으로 가볍다. 더 이상 무겁다는 이유로 카트백을 들 이유가 없어진 것이다.
    14구, 5구 상세 스펙 정보
    Elite Performance 14 StaDry Cart Bag (White / Black / Red) 2.9kg  / 포켓 8 / 정가 53만 원
    Elite Performance 5 StaDry Cart Bag (White / Black / Red)   2.9kg  / 포켓 7 / 정가 53만 원
    #기능성 – 방수, 14구, 5구
    가볍다고 기능성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방수설계는 기본이며, 포켓 지퍼부분까지 스테이드라이 처리가되어 우천시에도 클럽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14구는 드라이버부터 우드, 아이언 , 웨지, 퍼터까지 14개 클럽을 모두 분리된 공간에 넣을 수 있다.
    보통은 입구만 분리되어 있고 허리부터는 통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엘리트 모델은 바닥까지 닿는 칸막이로 설계했다.
    때문에 그립끼리도 닿지 않아 오염을 방지해 준다. 이동중에 클럽이 부딪히는 파손 위험이 없고, 클럽을 빼고 넣을 때 편리하다.
    5구도 편의성은 좋다. 지금 사용하는 백이 5구인데, 우드류, 롱아이언, 미들아이언, 웨지류, 퍼터로 구분하여 3자씩 분리하여 넣어 사용하면 편리하다.
    손쉬운 이동을 돕는 핸들 일체형 투입구 및 바디 핸들이 설계되어 이동시 손잡이 한 결 편해졌다.

    #편의성 – 포켓 8, 7
    14구는 포켓 8개, 5구는 포켓 7개로 구성되어 있다.  골프공, 장갑, 티, 기타 악세사리를 구분하여 담기에 충분하다.
    이번 디자인은 파우치까지 올인원으로 출시 하였다.  그 어떤 브랜드도 3가지 조합과 모자와 장갑까지 통일되고 완성된 악세사리 컬렉션을 선보이는 곳은 없다. 이런 것을 두고 ‘엣지있다’ 라는 표현이 맞을 것이다.

    #디자인 – 블랙, 화이트, 레드
    블랙과 화이트는 언제나 고민이다. 강렬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레드블랙은 타이틀리스트 골퍼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 같은 것이다.
    깔끔한 이미지에 화이트는 언제나 화려한 이미지를 준다. 오염에 걱정이 될 수도 있으나, 걱정할 만큼 오염이 되지 않는다.
    남성미 넘치는 블랙은 무게감이 있다. 강력한 파워로 묵직한 한 방이 있는 골퍼라면 블랙은 정답이다.
    레드는 타이거우즈를 떠올리게 된다. 블랙 팬츠에 레드 셔츠. 이것 처럼  블랙 레드는 단번에 타이틀리스트 이미지를 떠 올려 준다.

    동영상 보기 –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카트백
    Elite Performance 14 StaDry Cart Bag :  https://www.youtube.com/watch?v=sFjqam8mOdQ
    Elite Performance 5 StaDry Cart Bag : https://www.youtube.com/watch?v=_E7RGlyGbe8

  5. 창희조

    가볍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멋진 Elite 컬렉션!
    성능과 디자인 모두 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