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팀타이틀리스트 챔피언쉽 골프대회의 안건

2016-10-21 07:59

팀타이틀리스트 챔피언쉽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골프 새내기부터 선망의 대상이였던 타이틀리스트 대회에 참가하여 설래이고, 실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꼭 12인의 한사람이 되어보자는 목표도 생겼습니다. 

그런데 선정기준 첫번째에 타이틀리스트 구매나 어떠한 판매를 위하지 않는다라고 써 있는데, 참가자 발표 맨 하단에 타용품사용시 시상식 제외라고 써 있더라구요. 의문이 생겨 사무국에 물어보니 시상식에서 제외된다라고 합니다. 우드,웨지제외하곤 타이틀리스트인데 참가에 의의만 가지고는 무의미한거같아 참가신청  취소를 하였습니다. 

다른  동호회에 인원이 모자라 참가하는  게스트 느낌이 들더군요. 

모쪼록 잠깐이였지만  팀타이틀리스트 챔피언쉽 참가에  들떠, 혼자 비행기표 예매하고, 모르시는 분들과의 화끈한 일전을 생각하며, 뜸했던 연습장도 아침저녁으로가서 연습도 해보았네요. 

 

댓글2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
안녕하십니까?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 입니다. 

이번 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대회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와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팀 타이틀리스트 아마추어 골퍼분들이 열정적인 경쟁을 펼치는 행사로 열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참가하신분들중에서 Top 20 를 그리고 또 다시 최종 12인을 선정하여 매년 개최되는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프로그램의 타이틀리스트 대표선수를 선발하는 최종 예선전을 겸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열정적인 아마추어 골퍼를 선발하는 목적을 겸하고 있기에 시상에서는 제약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대회 개최 의도에 대해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멋진 대회로 치뤄질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작가3님의 골프에 대한 열정과 타이틀리스트에 대한 애정에 대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10-21 08:02
프로필 이미지
백스핀최고(sta***)
아... 안타깝네요.. 이대회를 참가하기 위해서 타이틀 의류를 백만원 넘게 쇼핑하고..안신던 풋조이 신발 꺼내서 손보고 준비 많이 했는데 떨어저서 낙심을 많이 했는데 합격 하시고도 불참결정을 하셨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내년에는 기필코 참가할 수 있도록 하늘에 빌어 봅니다.
2016-10-22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