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2021-03-02 14:54

홈페이지에서 피팅 예약하려고 하는데 상기 메세지가 뜨면서 예약 메뉴를 들어갈 수 없습니다.로그인 하고 쿠키도 지워봐도 마찬가지 네요.

댓글1

프로필 이미지
팀타이틀리스트매니저(jas***)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먼저 저희 타이틀리스트 제품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저희 쪽에서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현재 사용하는 기기로 제대로 진행이 안되시면 다른 기기(PC,모바일) 등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계속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익스플로러, 크롬 등의 페이지 이용 시 브라우저 캐시 삭제 하신 후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3-02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