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와 헤드가 각기 다른거면 a/s 못한다고 들었습니다.헤드가 아쿠시네트 한국 정품이라고 가정할때할함께 구매한 샤프트가 아니면1.무산 ,유상 a/s가 모두 안된다.2. 무상 a/s는 안되지만, 유상a/s는 된다.어떻게 안된다는 건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댓글1
공유
팀타이틀리스트매니저(jas***)
안녕하세요 팀 타이틀리스트 매니저입니다.
먼저 저희 타이틀리스트 제품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 출고 당시의 클럽 헤드와 샤프트가 동일해야만 A/S가 가능한가요?
▶ A/S 시에는 반드시 클럽 전체(헤드와 샤프트)를 모두 보내주셔야만 A/S가 가능합니다.
헤드와 샤프트를 분리하여 사용하셨어도 본래 상태로 재조립하여 접수할 경우에만
AS 품질보증 규정에 따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샤프트에 정품 스티커 내용과 제품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반송 혹은 유상 A/S 진행됩니다.
조금 더 자세한 문의는 저희 클럽 A/S팀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클럽 A/S팀
– 전화: 02-3014-3800 (내선 1번)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봉리 617-1, 아쿠쉬네트 코리아 클럽 A/S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