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T300 아이언 여성용 후기 :) 후기이벤트참여

2019-10-24 15:14

전 아마추어 백돌이 여성골퍼입니다.

구력은 1년 반정도 된 초보지만 심각한 장비병을 앓고있어서..

벌써 드라이버 우드유틸3번 아이언2번 웨지2번 퍼터2번 백3번째 바꾼..

2번째로 구입한 아이언이 바로 T300아이언 인데요.

타이틀리스트 여성채는 원래 커스텀주문을 해야만 된다기에 써볼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T300시리즈는 가벼운 여성용 샤프트가 장착되어 출시되었기에 사보았어요 !

타이틀리스트 시타채 보유하고있는 곳에 가서 시타를 해보고 구입했는데 확실히 T300시리즈가 T200보다 헤드가 작아서 초보인 저는 시타를 했을때 기존 클럽보다 10m정도 더 나갔고 방향성이 더좋았고 치기 쉬웠습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구입을 하고~ 아이언 교체하는 김에 웨지도 SM7여성용 투어ad샤프트장착된 아이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T300아이언과 같은 제품 샤프트라 고민도 안하고 바로 겟 ! 해버렸습니다.. 치기편하고 방향성 무게 다 마음에드는데 여자인저에겐 핑크색 샤프트도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 타이틀리스트 T300여성용클럽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TS1 드라이버 여성용과 우드,유틸도 커스텀 오더해서 구입할 예정이에요! 구입하면 또 후기 작성하러오겠습니다. :)

다다음주에 새클럽들고 라운딩가는데 제 스코어가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타이틀리스트 골프 클럽을 꼭 한번쯤 써보고 싶었는데 남성용이라는 인식과 여자가 사용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이렇게 여성용 클럽을 출시해주시니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예쁘고 좋은 클럽 많이 출시해주세요:)

(아직 백택이없습니다ㅠㅠㅠ꼭 제이름 세겨진 백택 당첨 기대해 보아요...)

댓글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