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방

[TS 피팅 릴레이] 릴레이 피팅에서 내 몸을 피팅하다.

우크숑

먼저, 친구의 추천을 통해 타이틀 리스트 릴레이 피팅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TS 드라이버를 살때 이벤트로 피팅을 하고 드라이버를 구매를 하였지만, 그때는 허리가 많이 안좋은 상태라

정확하게 피팅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않아 지금 치고 있는 드라이버가 확실히 나에게 맞는건가? 하는 의문이 항상 들었었습니다. 이번기회를 통해 정확히 피팅을 받고자 릴레이 피팅을 하게 되었고 부산 애드파골프 금정점에서 피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처음 시작을 하였을때는 슬라이스가 많이나서 샤프트랑 채랑 이것 저것 바꿔서 쳐봤고, 여러개를 쳐보고 난 뒤 프로님께서 지금 치고 있는 채와 샤프트가  본인에게 맞는거 같고, 스윙궤도와 자세를 코치해 주셨습니다.

그 결과, 단 몇분만에 스윙 스피드는 10 이상올라가고 거리도 평균 20미터 더 나가는 것이였습니다. 자신이 그렇게 치면서도 프로님께 진짜 이렇게 바뀐거 맞냐고 물어볼 정도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처음에 갈때는 막연히 채랑 샤프트를 바꾸라는것 아닐까? 안맞다고 하지 않을까? 내심 고민을 많이 했지만, 실제로 피팅을 받아보니 본인에 맞는 채를 딱 맞춰 주시면서, 나의 잘못되었던 스윙궤도와 자세를 잡아 주기까지 하여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이 글을 제목과 같이, 제가 생각하기에는 오늘 내 몸을 피팅한거 같아 너무 만족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올해에 나오는 타이틀 아이언을 구매할 의사가 있는데 그때에도 꼭 이렇게 피팅을 받고 구매를 해야 겠다는 결심이 서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를 위해 피팅해 주시고 수고해 주신 프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S 사진의 거리와 볼스피트 상승량은 전 최고와 후 최저를 비교 하였지만, 실제적으로는 볼스피드 10 거리 20미터 상승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0

여러분의 답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