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2013 F/W 액세서리 출시

2013-10-04

타이틀리스트의 감성으로 겨울 골프를 향한 열정을 물들여보세요.
타이틀리스트, 2013 F/W 액세서리 출시 

[가을] 다양한 클래식 패턴과 은은한 컬러의 캡 아이템으로 세련된 가을 패션 완성
[겨울] 뛰어난 보온성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패셔너블한 골프 악세서리 라인업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타이틀리스트만의 클래식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가을/겨울 라운드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3 F/W 악세서리 45종을 대거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에 어울리는 세련된 패턴의 캡부터 따듯한 모직 헌팅캡, 니트 비니, 여성용 넥워머 캡, 니트 워크캡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이틀리스트 악세서리가 올 가을/겨울 필드 스타일링을 책임질 전망입니다.

제품스토리_골프 액세서리_1076_1

 

 

[가을 악세서리]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스타일리쉬한 캡
타이틀리스트는 가을 악세서리로 6종의 패셔너블한 캡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 받는 하운드투스, 글렌체크, 헤링본 체크와 은은하게 톤 다운된 차콜, 스톤, 브라운 컬러가 조화로운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하반기 필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제품스토리_골프 액세서리_1076_2

 

[겨울 악세서리] 타이틀리스트 고유의 블랙, 레드, 화이트 컬러를 입은 실용적인 악세서리

겨울 아이템으로는 세련된 블랙, 레드, 화이트, 그레이의 컬러로 디자인 된 실용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우선, 목을 감쌀 수 있는 넥워머가 부착된 모직 헌팅캡은 최고의 방한성을 제공해 어떤 컨디션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앞 뒷면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양면 비니는 격자무늬 디자인이 적용되어 발랄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으며, 폼폼 윈터모자는 솔방울 디테일의 귀엽고 재치있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용 겨울 악세서리 제품도 눈길을 끕니다. 노르딕 패턴의 넥워머 캡은 넥 워머와 비니가 일체형인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는 겨울 라운드 필수 아이템. 니트 워크캡은 레드, 퍼플, 그레이로 선보여 골퍼 개성에 맞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아가일 체크 머플러, 3가지 컬러의 귀마개 등 45가지의 다재다능한 가을/겨울 아이템으로 패셔너블한 악세서리 라인업을 완성해 골퍼들의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습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겨울용품은 10월부터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