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블랙 핑크 에디션 출시

2019-09-04

  •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고려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리미티드 컬렉션
  • 타이틀리스트의 우수한 기술력에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한 최상위 제품
  • 스탠드백과 헤드커버의 구성으로 각각 100개씩 한정 출시
  • 블랙 핑크 에디션 스탠드백 구매시, 블랙 핑크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볼 파우치 & 네임택) 증정

타이틀리스트가 디자인과 퀄리티에 까다로운 안목을 갖춘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의 우수한 기술력에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접목한 리미티드 컬렉션 ‘블랙 핑크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블랙 핑크 에디션’은 스탠드백과 헤드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100개 한정 수량만을 일부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출시됩니다.

이번 ‘블랙 핑크 에디션’은 타이틀리스트의 기술이 집약한 모델로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업계 최상의 설계와 시스템, 비교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 ‘블랙 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은 소재 선택부터 남다릅니다. 타이틀리스트 대표 모델 ‘플레이어스 스탠드백’을 모체로 가벼움을 중시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바디에는 경량 스트라이프 자카드 패브릭이, 레그에는 가볍고 강성이 높은 프리미엄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클럽을 꺼내고 넣을 때 샤프트와 투입구와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탑커프에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은 ‘클라리노 인조 스웨이드’ 퍼포먼스 소재를 적용하고, 가방 안에 보관하는 개인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모든 포켓에는 부드러운 새틴 안감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블랙핑크 스탠드백은 모던 시크 스타일의 여성 골퍼 취향을 고려한 미니멀 페미닌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블랙-온-블랙(Black-on-black)의 테마로 검정 바디에 검정 로고를 얹혔고 로고 주변에만 여린 로즈워터 핑크 테두리를 둘렀습니다. 하드웨어와 세부 디테일도 눈 여겨 볼만합니다. 매트 블랙으로 마감처리 된 경량 액세서리 링은 테두리를 섬세하게 깎아 세련된 매트 실버 에지가 돋보이며, 천연 가죽 지퍼 손잡이 등 디테일 하나까지도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타이틀리스트의 세심한 터치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볼 포켓 하단부에 1부터 100까지 핑크컬러의 고유 넘버를 각인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 ‘블랙 핑크 에디션’의 헤드커버는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하이브리드 커버의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됩니다. 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린 최상급의 ‘세미 애널린 풀 그레인 나파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했으며, 블랙과 핑크 단 두가지 컬러만을 사용해 모던함과 세련미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에 함께 포장되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합니다.

 

한편, ‘블랙 핑크 에디션’의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블랙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블랙 핑크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볼 파우치 & 네임택)을 함께 증정합니다.

타이틀리스트 블랙핑크 에디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