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역사상 가장 가벼운 퍼포먼스, 4UP StaDry™ 스탠드백을 소개합니다.

2016-04-07

4Up_1_1460x821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시즌 궁극의 경량과 방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4UP StaDry™ 스탠드백을 선보입니다. 3월 출시되는 4UP StaDry™ 스탠드백은 하이테크 경량공법과 방수기술이 결합되어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1.7kg의 스탠드백 - 타이틀리스트는 역사상 가장 가벼운 무게를 실현하였습니다.

4UP StaDry™ 스탠드백은 개발 시 최첨단 디자인 기술과 소재에 집중하였고, 퀄리티 높은 제조공정, 수많은 PGA 프로들과의 광범위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골프백의 4가지 특장점을 지칭하는 새로운 이름인 “4UP”이 탄생하였습니다. - 경량, 내구성, 방수성,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4UP StaDry™ 스탠드백은 우수한 내구성의 경량 방수 나일론, 3분할 투입구, 편안한 쿠션감의 스펀지 패딩 어깨끈, 충분한 수납공간과 보호기능이 특징입니다. 고강도 알루미늄 스탠드는 단단하고 내구성이 높으면서도 매우 가벼우며, 새롭게 도입된 액티브 리코일 스탠드 시스템 (Active Recoil Stand System)으로 전체적인 무게는 가벼워졌고 스탠드 작동도 더욱 편리해 졌습니다.

4Up_2_1460x821

제품특징:

우수한 내구성의 방수 나일론 소재와 솔기까지 방수봉합 처리된 4개의 포켓 (의류/골프볼/사이드패널/귀중품)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스폰지 패딩의 어깨끈 시스템은 쿠션감과 편안함,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밸런스를 위해 무게배분을 최적화하였으며, 직접 골프백을 메고 플레이를 선호하는 골퍼를 위해 등의 부담과 피로를 최소화해 줍니다.
• 균일한 구조의 밀폐기포(closed-cell form)로 조직된 새로운 경량 EVA 소재의 바닥은 가벼운 무게와 어떠한 날씨나 습도에도 잘 견디는 것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도입된 액티브 리코일 스탠드 시스템(Active Recoil Stand System)은 무게를 줄여주고 스탠드 작동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고강도 플라스틱 몰딩 처리된 7.5인치의 3분할 투입구는 클럽 사용 공간을 극대화해 줄뿐만 아니라 클럽의 수납 관리와 보호를 더욱 더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3개의 일체형 핸들은 가방을 쉽게 들고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강도 경량 알루미늄 스탠드는 강한 힘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4UP StaDry™ 스탠드백은 블랙/레드, 차콜/오렌지, 차콜/라임, 네이비/블루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3월부터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