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16번째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입니다. ‘마이걸’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리미티드 시리즈로, 매년 스카티 카메론이 본인 딸의 성장 과정에서 받은 영감을 참신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한정판 퍼터입니다.

이번 16번째 마이걸의 테마는 ‘플라워’로써, 독특한 머슬백 헤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퓨추라 5MB’ 퍼터에 대담한 꽃 디자인을 녹여냈습니다. 로즈 골드 컬러의 바디와 중후한 블랙 컬러의 솔과 페이스는 전체적으로 성숙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페이스 면의 힐 부분에 각인된 ‘MY GIRL’ 레터링과 퍼터 헤드의 완만한 굴곡을 따라 각인되어있는 플라워 디테일은 어드레스 시 눈길을 사로잡으며 여느 퍼터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이번 16번째 제품에는 마이걸 퍼터만의 디테일이 다수 적용되어 있습니다. 우선 샤프트 상단에는 은은한 구릿빛을 머금은 스카티 카메론만의 ‘샤프트 링’이 부착되어 있으며, 그립으로는 전 세계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중간 사이즈의 ‘마타도어 그립 (Matador grip)’이 적용되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그립 위에는 고급스러운 구릿빛 컬러로 ‘스카티 카메론’이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으며, 플라워 프린트가 아로새겨진 독특한 헤드커버까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한정판만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습니다.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복합소재공법이 적용되어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헤드의 바디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로, 페이스에서 솔로 이어지는 솔-플레이트 sole-plate는 6061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최적의 무게중심을 통한 편안한 스트로크와 묵직한 타구감이 돋보입니다. 힐과 토우 부분에는 각각 20g의 무게추가 배치되어있습니다.

매번 창의적인 컨셉을 담은 ‘마이걸’ 컬렉션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들과 골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 스카티 카메론. 이번 한정판 16번째 마이걸 컬렉션은 전세계 1,250개로 한정 출시되며 주요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 찾기

댓글 2

  1. 초이스

    리미티드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는데….ㅎㅎㅎ

  2. 파란우산

    갖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카메론 유저로서 저런 리미티드는 콜렉트하고 싶네요.

여러분의 댓글 참여해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아직 멤버가 아니십니까?

멤버 가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최신 제품 정보, 투어 소식과 오직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에게만제공해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닫기
팀 타이틀리스트 뉴스레터구독신청이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