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타이틀리스트, 보키 커스텀 웨지 서비스 ‘웨지웍스’ 신제품 출시

2015-09-11

main
타이틀리스트, 보키 커스텀 웨지 서비스 ‘웨지웍스’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PGA 투어 사용률 및 우승률 1위’의 보키 웨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 웨지웍스 WedgeWorks’에 전세계 투어 선수들에게만 제공되던 SM5-Raw 헤드 옵션과 K 그라인드 옵션을 추가합니다.

웨지웍스 WedgeWorks는 웨지의 모델부터 디자인까지 제품의 모든 요소를 개별적으로 선택해 골퍼의 플레이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나만의 맞춤 웨지 완성이 가능한 업계 최고 수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입니다.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SM5-Raw 헤드는 투어 전용 모델 중 하나입니다. 웨지 헤드에 추가적인 마감을 하지 않아 표면이 빠르게 산화되는 것이 특징으로, 연습량과 사용감이 그대로 느껴지기 때문에 웨지 퍼포먼스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주어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모델입니다.

SM5-Raw 헤드에는 딥 스핀 밀드 TX3 그루브가 적용됐습니다. 최대한의 스핀으로 정밀한 탄도와 거리 컨트롤이 가능해 향상된 그린 사이드 주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빛 반사가 없어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조던 스피스, 지미 워커, 재크 존슨 등 많은 선수들이 수년간 애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54, 56, 58, 60의 4가지 로프트와 보키 웨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S, M, K의 3가지 그라인드 라인업으로 구성됩니다.

K 그라인드 헤드 옵션도 함께 추가됩니다. K 그라인드는 보키 웨지 중 가장 넓은 솔 디자인 적용되어 있어 벙커와 그린 주변에서의 다양한 컨디션에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특히 보키 웨지 역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우 바운스의 K 그라인드 (58.06K, 60.06K)를 만나볼 수 있어 주목할 만 합니다. K 그라인드 헤드도 총 4가지 로프트 (54, 56, 58, 60)로 구성됩니다.

헤드 옵션 외에도 6~8글자까지 12가지 컬러 페인팅 선택할 수 있는 퍼스널 스탬핑을 비롯해 웨지 전용 샤프트, 그립, 샤프트 밴드, 페럴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폭넓은 선택 옵션을 제공해 하나뿐인 나만의 웨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